Friday, July 22,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xlt 주식 거래 코스






+

주식 거래 과정 -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XLT XLT 주식 거래 과정은 매우 구조화 된 환경에서 세션의 두 가지 유형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 세션은 약 40 코스 교육 과정의 구성. 각 수업은 거래 교육을 계속 특정 개념을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무역 및 분석 세션은 물론 교육 과정의 나머지 (60)를 구성하고 실시간 시장 상황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무역 및 분석 세션은 매우 객관적인 규칙 기반 전략을 사용하고 실제 거래 기회를 식별의 목적 활성 시장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마흔 두 세션의 길이는 약 2 시간 동안 지속 각 세션으로, 12 주에 걸쳐 전달된다. 제 세션은 고체 학습 강화를 제공, 모든 12 주를 반복합니다. 각 무역 및 분석 세션은 사전에 동적 조건 시장 살고 대응, 함께, 강사와 학생 등 독특합니다. 다음의 상세한 개요는 XLT-주식 거래 과정 주 1에서 다루는 주제와 하위 주제 포함되어 공급 및 수요와 공급이 무역 심리학 주 (2)의 반대편에 기회 이해에 대한 수요와 공급 불균형을 정량화 정량화 수요 : 동향 레벨 이익 마진 / 위험의 확률 증강의 강도와 시간을 보상 가격 4 주 : 위험 관리는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단계 진행을 사용 및 시간 프레임 식별 추세는 추세가 3 주 동향에 전환점을 이해하는 방법을 여러 시간대에 작동 방법 스테이지 간격 거래 간격 전문 간격 초보자 간격 주 6 : 사이즈 위험에서 온 않고 주 5를 줄이는 방법을 제대로 거래를 배치하는 방법 기회에 대한 검색 : 무역 계획 개발 제 1 코어 당신의 무역 계획 주간 (7)의 구성 요소 개발 지원 및 저항 거래와 중지 및 리스크 관리 이동 평균과 트렌드 등의 이동 평균 이동 평균 : 수요와 공급 주간 (9)를 확인하는 패턴을 사용하여 패턴의 일반적인 캔들 패턴 무역 신호의 캔들 스틱 패턴 식별 : 기회를 주 8 하향식 접근 소스 지표의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발산 사용은 주 (11) 공급을 확인하고 요구하는 모멘텀 지표에 대한 깊이 신호에서 지표 : 평균 주 10 이동 무역 계획 : 발진기 적응 발진기와 터닝 포인트를 확인 발진기를 발진기의 동향 사용에 대한 것은 수요와 공급 주 (12)을 확인합니다 당신의 무역 계획 추가 구성 요소의 핵심 구성 요소를 연마 개발 2 부 학생들은 4.8 별을 말하는 것을 계획에 추가 할 - 9 리뷰를 기반으로 내가 수석와 나는 나의 재정 상황을 높이고 안전이 할 수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원 내 가족 (자녀 및 손자는) 내가 지금 할 수 그들을 위해 더 나은 유산을 입증 할 수있는 지식과 지혜를 가지고 있음을 알고에 도움이됩니다. 내가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상인 인에 관하여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XLT 클래스를 복용 한 후 지금 나는 내가 배운 것은 우리의 꿈을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 새로운 밝은 미래를 참조하십시오. 닉 하몬. 초보자 2014 년 10 월 우수 클래스입니다. 그것은 매우 철저하고 클래스에 손을이야. 그것은 시간에 조금 압도 될 수 있지만, XLT 과정은 완전한 원에 모든 것을 가지고이 클래스를 보완 할. 로니 히스. 2014년 9월 내가 진정으로 내가 찰스 슈왑을 통해 옵션 과정을 촬영하고, 돈을 위해, 그들은 내가 특히 XLT의 삶에 대한, 내가 여기에 도착 도움을 사랑하는 확실히 과대 평가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서 내 경험을 즐기고있다. 즉, 성공적인 상인이 될의 나는 확실히를 활용하는 큰 값이다. 학습의 평생 기대와 너무 많은 당신과 함께 감사를 얻는다. 야나 하트. 년 8 월 2014 내 XLT 클래스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강사는 컸다없이 낭비되는 시간이 없었다. 조셉 나무. 2014 월이 코스는 나에게 최선을 이끌어 내 자신감을 증가했다. XLT 포럼 및 강사의 지원은 앞으로 이동하는 큰 장점이다. Subramanian Ganesan. 2014년 3월 내가 2012 년 5 월에 XLT 클래스를했다 및 무역 주식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은 프로에서 프로와 레슨와 시간은 나에게 내가 성공하는 데 필요한 이점을 줄 수있었습니다. 존 하인즈. 년 11 월 2013 I는 거래에서 약간의 지식, 나의 경력을 무역 수 있도록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합류했다. 나는 뒤돌아 보지도했습니다. 직원 및 강사 - 나의 첫 번째 코스 후 나는 빨리했다 광대 한 지식 모두를 경험했다. 나는 곧 더 많은 과정과 놀라운 교육 매체 인 XLT을 샀다. 곧, 나는 (거래) 밧줄을 배운 돈을 벌었의 배후 커뮤니티에 가입 뒤돌아하지 않습니다. 특히 뉴욕 사무실 직원 - 좋은 교육과 함께,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서비스 굉장하다. 교육 상담 및 궁극적으로 감독에 관리 직원의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학교에서 뉴요커 내가 더 요구하는 주민, 모두, 로, 모두가 실제 개방 정책을 가지고 그들이 할 수있는 모든 방법으로 학생을 도와 , 실제로 도움을 도달 범위를 넘어 이동합니다. 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자신의 경력을 무역 제작이 아닌, 사냥을 흥정 심각 모든 사람에게이 학교를 추천 할 것입니다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이이 배송 옵션을 구입 후 마헤 C. 2013 년 10 월 1 무료 배송을 선택합니다 : 우리 24 시간 2 이내에 이메일로 다운로드 링크를 보내 25,00 해운 : 우리는 직접 ADRESS에 새로운 USB에 프로그램을 전송 (10 15 일 내가 자주 이야기에 대해 쓸하지만 왜 시장이 사전에 전환점 시간이 방법을 알고 싶은 것이 너무 중요 주된 이유는 XLT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최고 교육, 제품 및 서비스 책임자에) 시장 타이밍에 도착합니다 시장에서의 위치에 가장 위험 최고 보상하고, 높은 확률의 입력을 달성하는 것이다. 1) 낮은 위험 :에 입력 또는 가격 턴에 가까운 당신이 당신의 보호에 매우 가까이 시장에서의 위치를​​ 입력하는 것을 의미 가능한 가격 턴에 가까운 입력하여, 그것에 대해 생각, 당신은 세 가지 주요 요소를 즐길 수 중지. 당신이 잃을하고자하는 것보다 더 위험하지 않으면 서이 최대 위치 크기 수 있습니다. 당신이 떨어져 가격 턴에서 시장을 입력하는 더, 더 당신은 줄에 위험을 유지하는 위치의 크기를 줄일 수있을 것이다. 2) 높은 보상 (이익 마진) : 유사 상기 ​​하나의 번호를하려면 가까이 항목은 가격 턴, 더 큰 당신의 이익 마진이다. 추가적인 가격에의 차례에서 시장에 입력, 더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줄일 수 있습니다. 3) 높은 확률 : 적절한 시장 타이밍은 실제 구매자와 판매자가 시장에서 위치를 아는 것을 의미한다. 주요 구매 주문이 시장에서 어디에 당신이 구매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주요 구매 주문이 시장에서 그 아주 초보자 실수입니다 판매하는 사람으로부터 구입하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초보자와 거래 할 때, 확률은 당신의 호의에 적층된다. 그래서 우리는 사전에 전환점 시장을 시간이 어떻게 모든 것이 시작되고 제대로 일체의 시장에서 실제 수요와 공급을 정량화하는 방법을 이해로 끝납니다. 당신이 그렇게 할 수 후에는 수요와 공급이 균형을 가장이다 식별 할 수 있고 가격이 변 곳이다. 가격은에 가격 이동으로 이동 중요한 구매에서 (수요)와 시장 (공급) 주문을 판매 할 방향을 변경하면. 만약 정량화 시장에서 실제 수요와 공급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면 그래서 다시하면 고정밀 도로 미리 전환점 시장을 시간이있다. 더 나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이해하기의이 예에서 우리 XLT들처럼 선호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무엇을 다음 일이 XLT 회원 극단적 인 가격을 지불하는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우리의 미리 정해진 공급 수준까지 가격 집회입니다. 그들은 가격과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가격 수준에 그 큰 집회 후 구입한다. 우리의 공급 수준까지 가격을 제공하고 우리가 짧은 판매 할 때 가격이 주요 이동 평균 위에 작은 시간 프레임의 상승세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모든 거래 책은 우리가 그 상황에서 짧은 판매하여 거래의 가장 중요한 규칙을 깨고있다 말할 것입니다. 글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일이 너무 t는, 그러나 내 말을 무역 책을 읽고 어떻게하면 자신에게 물어 돈 알았다면 내가 놀랄 것입니다 매년 살고있는 일관된 낮은 위험을 거래 책을 읽고 누가 알아 책을 구입하고 시장에서 판매를 가르치고하면 돈이 구매 아무것도를 판매 할 방법과 동일합니다. 차이가 있다면, 행운은 정보로부터 이익을하려고합니다. 인생에서 아무것도처럼 뭔가 현실 세계의 방법을 학습의 책 버전 방법이있다. 우리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서 수행되는 모든 단순히 당신과 함께 실제 방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바퀴를 재발견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당신이 구매하고 인생에서 무엇을 판매하는 돈을 버는 것은 정확하게 당신이 구매하고 시장에서 판매하는 돈을 버는 방법이다. 곧 XLT 짧은 판매 후 가격이 하락하고 차트에 표시되는 이익 목표를 만났다. 이 시장 타이밍이며 각 무역은 수익성이 거래 될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반면, 가장 낮은 위험 항목, 해당 항목에 높은 보상, 성공의 가장 높은 확률을 제공한다. 얼마나 잘 전략이 주요 수요와 공급 수준을 식별 할 수있는 능력에 따라 당신의 승리 비율입니다. 나는 때때로 그것 모두는 단지 사고의 인생에서 무엇을 판매처럼 수요와 공급에 내려 오는 사람들이 말을 들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어바인은 왜 한푼도하지 않은 날에 내 OTA 교육과 난 너무 행복하다. 내 아내와 나는 우리의 교육 고문 (에릭 자세히보기를에게 설명하는 이유는 한푼도하지 않은 날에 내 OTA 교육과 난 너무 행복하다. 나는 우리의 교육 고문 (에릭 레오니) 약 8에 설명 내 아내와 우리는 우리의 처음 3 시간 OTA 소개 세미나에 참석하면 달 전, 내 OTA 교육에 돈을 지출 고려 내 온 이유는, 우리가 더 이상 5, 10의 불쾌한 놀이기구를 취하지 것이라고 방식으로 포트폴리오를 관리 할 수​​ 배울 수 있도록했다 . 시장과 아래 40 년 동안, 우리의 전통 머니 매니저는 우리가 타고 그냥 따라했다 STOCK 만 곳, LONG 만의 전통적인 돈 관리 위치에 우리가 없었다 (그 타고 머니 매니저 X를 지불 한 - 상관없이 옵션을 결과가). 나는 등 이전에 큰 아래로 시장 이동 (2003, 2009 년에 BIG 이발을 촬영 한) 내 희망은 OTA와 고체 교육이 나에게 선물을 사용하여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내 자신의 돈을 관리 할 수​​있는 것이라고했다 등 크게 불쾌한 이동에 대한 위험 회피되어야한다. WELL - (하루에 600 포인트 다운 DOW) 전체 Brexit 이동 내 새로 인수 한 도구와 기술의 첫 실제 테스트를했다 달 지출 개발 및 내 거래 계획을 실행 한 후, 나는 (목요일 밤의 밤을 대부분을 앉아 금요일에 Brexit 투표) 및 무역의 날은 내 계정을 시청하고 - 나는 아주 행복하고 상황이 펼쳐 방법에 감동. 부여, 이 (적어도 아직은) 이동 아래로 주요 10, 20 아니었지만, 나는 내 지분 곡선이 아래로 시장이 타고하지 않았다 감격했습니다. 나는 돈을 그 날 (주로 일에 평평 종료)하지 않았다, 하지만 내 목표는 내가 개인적으로 일 상인 인에 관심이없는 나는 이러한 일에 돈을 벌 수 없습니다 시작했을 때 - 하지만 내 목표는 계정을 가지고 있었다 즉, 시장이 UP 것입니다 여부를 아래 또는 옆으로, 괜찮은 속도로 성장하고있다 - AND 다만 방법 I 희망한다는했던 시장에서 아래로 이동 내 거래 계획을 다음과 지분 곡선을 피하기 위해. 그건 내가 하루 ON SO HAPPY AM 왜 내가이 계정 내 전 돈 관리자에 의해 관리 (또는 대부분의 어떤 전통적인 돈 관리자) 된 경우, 적어도 4 다운되었을 것이라고 확신 시장에서 한푼도하지 않았다입니다 -6 오늘 (년에 모든 이익은 기존의 돈 관리자가 구축 수도 경우, 대부분 포기). 내 YTD 이익 손상으로 대신 나는 일에 주로 중성했다. 첫 거래 계획에 단계적으로 이후 지난 6 개월 내 지분 곡선은 풀 백업합니다 내가 이전에 경험 한 것이 무엇에 비해 매우 온건 되 고 일관된 상승 궤도에 있습니다. 또한, 나는 지난 7 년 동안 어떤 년 돌아왔다 내​​ 이전보다 Q1에서 더 높은 수익 2016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내 OTA 교육을 이해하고 구현하기 위해 나를 도와 다른 도구 / 방법과 결합) 내 OTA 교육이 나를 구원 확신 적어도 3 배 내가 그냥 지난 24 시간 Brexit 이동에 OTA를 지불하고, 에 그 꼭대기는 최근 6 개월 내 실적은 시장이 단지 주변에 들어온다 계속하면서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계속했다. 나는 시설의 ciriculum의 instuctors 및 읽기 모든 지원에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대해 할 말이 좋은 일이지만 아무것도 더 나는 모든 시설의 ciriculum의 instuctors 및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대해 할 말이 좋은 일이 아무것도 없다 지원 담당자. 그들은 모두 최고 수준이다 나는 내가 관심 있었던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금융 투자에 커밋 조금 주저했다 인정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생각을 많이주고, 마지막으로 내가 투자 가치가 있다고 결정했다. 나는 직업 변경을 준비하고 있었고, 난 항상 있었다 판매 작업을보다 완전히 다른 무언가를하고 싶었다. 나는 3 월 2016, 프로 상인과 외환에 첫 수업을했다, 나는 내가 나를 행복하게 거래 야호을하라는 결정을 내렸다 너무 행복 해요처럼 지금은 생각합니다. 주디 K. 지금까지, 프로 상인과 외환 클래스는 아주 좋은되었습니다. 크레이그 웨일과 트레이시 허바드 하나 - 에 - 하나 수준의 읽기 훈련이 더 지금까지 프로 상인과 외환 클래스가되었습니다 아주 좋은 학습 좋아했다. 크레이그 웨일과 트레이시 허바드의 일대일 수준의 교육을 배우고 사랑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온라인 녹음 수업을 검토하고 적용하기위한 매우 도움이됩니다. 자원이 있습니다 학생은 그들의 모든 것을 남아있는 모든 만들기 이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삼일 세미나 및 판매 사람들의 모든 종류의 내가 upswell는 14K, 23K, 23K이며이 세미나 150을 지출하지 않을 9-5 85 정보 광고. 또는 더 삼일 세미나 및 판매 사람들의 모든 종류의 내가 upswell는 14K, 23K, 23K이며이 세미나 150을 지출하지 않을 9-5 (85) 정보 광고를 참조하십시오. 또는 큰 50K는 내가 서명하지 않을 사람들이다 내가 여기에 클래스 1 성급 리뷰의 대부분을 판매했다하고자 t에 해당 upswell 교육의 품질이나 내용을 알고 돈 그러나 세미나가 느렸다 한 시간 반에 응축 될 수 듯 세 일 워크숍보다 더 아무것도입니다. 즉, 더 여기에 1 성급 리뷰의 대부분은 삼일 워크샵보다 더 아무것도에 가입하지 않을 사람들이다 읽기에가는 것처럼이야. t는 전용 그건 자신이 또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성공하지 않습니다. OTA는 정말 설명서와 강사가 매우 상세한 교재 및 예제를 작동 내가 가르치는 다시 유일한 장소입니다. 나는 숙제는 수업 시간에 배운 교훈을 공고히뿐만 아니라 교실 밖에서 학습을 계속 모듈을 따라 주어진 것을 좋아한다. 좋은 학교와 돈 가치. 교사들은 경험과 전문된다. 그들의 도움은 매우 유용하고 매우 관심이 더 읽기 좋은 학교와 돈 잘 가치가있다. 교사들은 경험과 전문된다. 그들의 도움은 매우 유용하고 그들은 당신이 성공하게 보는 것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온라인 자원이 우수하고 도구는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은 쉽게 당신이 과정에 지출하고 그것을 보여 아무것도없는 금액 거래를 잃을 수 있습니다. 사실 당신은 쉽게 하루에 그 정도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전략 및 위험 관리를 가르칩니다. 위대한 사람들은 작동하고 배울 수 있습니다. 외식이 너무 중대하다. 덕분에 내 첫 거래 플랫폼 클래스, ProTrader 및 강사 오타 더 내 첫 거래 플랫폼 클래스, ProTrader 읽기, 성공을 향해 날을 시작하는 완벽한 학습 조합이었고, 강사 성공, 수익성이 거래를 향해 날을 시작하는 완벽한 학습 조합이었다. 강사는 경험이 풍부한 전쟁 이야기와 이론과 실제 명령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고, 실제 거래를 실행하여. 내 마지막 날, 마지막 10 거래의 7은 나에게 내가 거래하고 회의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자신감을주고, 나의 매일 소득 목표를 초과, 수익성이 있었다. 이 과정은 큰 차이로 내 모든 기대를 초과했습니다. 나는 20 년 전에 이것에 대해 알고 있었 바랍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돈을 관리하는 것 다시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돈을 관리하는가는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어요 다시하면 더 읽기에 투자를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자신을 교육하는 대신 시장이 당신에게서 투자를 복용에 투자를 갈 수있는 방법입니다. 나는이 방법은 앞서 게임의 것 내 자신에 투자하기 전에이 과정을 촬영했다면 내가 당신에게 먼저 손을 말할 수있다. 당신은 다시 돈을 벌 수 있지만 낭비 년 전에 스트레스 손실 얻을 수 없습니다. 어바인 위치에있는 강사들은 모든 학생들에게 그들이 금융 시장에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는 고도로 숙련 된 전용입니다. 시장에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제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재질이 우수합니다. 나는 더 많은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재료가 시장에서 우수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대해 제시 읽기없이 상인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시장의 지식과 방법을 거래하는 방법이없는 상인 것을 상상할 수 없다. 당신이 공평 시장에 투자에 확인하려면 양을 증가하는 욕망이있는 경우 내가보기 엔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배울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위해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를 추천하고있다. 그것은 판매보다 훨씬 더하며 시장에서 돈을 만들기위한 전략을 잡으십시오. 어바인 시설에서 직원 및 강사들은 매우 지식이있는 당신의 성공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몇 년 전에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 대해 알고 있었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리뷰 내가이 사업을 사랑 알렉사 H. 을 볼 수있는 더 많은 리뷰가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전문, 정중 한, 그리고 경험은 전반적으로 쾌적한이었다. 브리트니 C. 환상적인 서비스는 t 다시 와서 주저 같으면. 그것이 약간 비싼 이었기 때문에 나는이 5 성급 호텔을 포기하지 않을거야 유일한 이유입니다. 식사는 너무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천재의 짧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계획 할 때 깊은 P. 인생에서 몇 번있다. 마히 마히 - 지난 밤, 나는 그 식사를했다. 앗, 브라우저에서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 자바 스크립트는 정말 멋진 다음 확인 웹 페이지를 않는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있다. 당신은 나쁜 일 했어 때 칭찬. 힘 독신 모든 불황에서 세계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아마 당신의 결정을 재고하고 다시는 자바 스크립트를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자연입니다. 웹 브라우저와 관련된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설정 메뉴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바 스크립트를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함께하면 너무 재미있을 것이다. 이봐, 당신의 위치는 오래있을 수 있습니다. 언어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어바인이 사업 특산품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서 팁을 쓰기를 선택하면 장기 자산을 구축, 현재의 소득을 만드는 데 성공하고자하는 사람들,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투자 및 무역 교육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주식, 선물, 통화, 상품, 옵션 및 부동산 투자에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돈을 숙달 기술을 습득하지만, 학교에서 배운 적이없는 경우 당사의 재무 사항 프로그램입니다. 35 전 세계 캠퍼스는 또한 그들이 가르치는 분야에서 활약하는 전문가입니다 마스터 교사의 개별화 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OTA 어바인는 또한 우리의 주력 캠퍼스와 우리의 본사입니다. 최첨단 시설을 항상 사용할 수와 무료 주차장, 존 웨인 공항에서 불과 1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는 방문 신선한 커피와 간식을 항상 사용할 수있는 경우, 수업 시간에 우리의 현재 학생들의 몇 가지 얘기를 당신을 초대합니다. 1997 년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뿌리 년에 설립 된 역사는 매일 거래의 절반 억 달러 평균 180 상인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큰 무역 층의 하나로서, 1997 년 다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결과, 관리자, 더 지속적이고 수익성 거래하는 방법 매일 코칭 세션을 제공하는 최고 상인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001 년, 우리는 전적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우리의 초점을 이동했다. 오늘 우리는 기술과 전문 상인의 신뢰와 거래를 배운 20 만 이상의 투자자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어바인 예 : 식사는 너무 전문적으로 제작하고 천재의 짧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계획 할 때 인생에서 몇 번있다. 마히 마히 - 지난 밤, 나는 그 식사를했다. 요리는 우수 제조 하였다. , 구운 육즙, 그리고 fishiness의 힌트없이 신선한. 귤 소스의 유약 타트의 단맛의 힌트를 가져왔다. 물고기는 달콤한 바나나 쌀의 마운드에 배치했다. 물고기와 쌀의 조합은 단독으로 만 전문 요리사가 달성 할 수있는 추가 장식한다조차 대담, 아름다운 맛을 제공하지만 죽을했다. 더 미세한 맛을 경험을 만들어 물고기를 토핑 절인 양파, 물고기 아래에 숨겨져 녹색 콩 신선도를 추가하고 각 물린 앱이 옐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월 - 금 오전 9 사용 리뷰를 떠날 준비가 그 엄지 손가락을 가져 다운로드 완료하면서 - 오후 5시 특산품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장기 자산을 구축, 현재의 소득을 만드는 데 성공하고자하는 사람들,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투자 및 무역 교육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주식, 선물, 통화, 상품, 옵션 및 부동산 투자에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돈을 숙달 기술을 습득하지만, 학교에서 배운 적이없는 경우 당사의 재무 사항 프로그램입니다. 35 전 세계 캠퍼스는 또한 그들이 가르치는 분야에서 활약하는 전문가입니다 마스터 교사의 개별화 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OTA 어바인는 또한 우리의 주력 캠퍼스와 우리의 본사입니다. 최첨단 시설을 항상 사용할 수와 무료 주차장, 존 웨인 공항에서 불과 1 마일에 위치해 있습니다. 우리는 방문 신선한 커피와 간식을 항상 사용할 수있는 경우, 수업 시간에 우리의 현재 학생들의 몇 가지 얘기를 당신을 초대합니다. 1997 년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뿌리 년에 설립 된 역사는 매일 거래의 절반 억 달러 평균 180 상인와 함께 미국에서 가장 큰 무역 층의 하나로서, 1997 년 다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결과, 관리자, 더 지속적이고 수익성 거래하는 방법 매일 코칭 세션을 제공하는 최고 상인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001 년, 우리는 전적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우리의 초점을 이동했다. 오늘 우리는 기술과 전문 상인의 신뢰와 거래를 배운 20 만 이상의 투자자의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어바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