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8, 2016

외환 아카데미 아시아






+

우리 LIVE FOREX의 세미나가 당신 무역하기 전에 교육을 GET 참석. 충돌 과정 : Businessmaker 아카데미는 외환 시장을 최대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상인과 투자자 안내 마크 그래서, 수석 외환 상인 / 트레이너가 실시한 온라인 외환 거래 과정의 일련의 제공 FORTUNE FOREX COMPLETE 외환 거래 과정을 (손 - 에 자습서) 당신이 감소 된 위험과 일치하는 결과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크의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전문 무역 기술을 제공 적은 300과 같은 4 시간 강의 데모 세션과 외환 거래를하는 방법에 충돌 코스. 손 - 에 감소 위험과 온라인 외환 거래에 투자하는 방법을 안내 코스. 16 시간 코스 4 세션을 통해 확산, 플러스 무제한 무료 재교육 검토. 자세한 내용은 여기 당신을 위해, 그리고 어떻게 우리의 선호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중개인의 외환 플랫폼을 이동하는 경우 외환가에 대해 무엇에 2 시간의 방향을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OANDA이 얻을하는 방법을 알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OANDA. . ). OANDA. . 니케이. 연중 무휴. . . . . 542574. OANDA 일본 (주) 1571 주 메뉴 친애하는 외환 상인, 내 이름은 에스겔은 씹어된다. 아시아 외환 멘토 펀드 매니저의 설립자. 나는 그가 마스터 씨 에스겔을 공부 지금 사일 당 250-400 핍을에 나는 관심이있을 것이다. 그는 내가 내 이익과 손실 비율이 혼란 과정 이후 크게 증가하고있다 의심 H 인 Yogesh 아가 왈 인도를 많이 가지고 각각의 모든 시간을 내 모든 의심을 취소합니다. 또 다른 SHORT 게재하는 동안 LONG 보여주는 하나의 지표. 지금 가격 조치와 함께, 내 차트 깨끗하고 나에게 가격을 입력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명확 방향을 제시 내 정지 손실이다. 내 이익과 손실 배급은 AFM 외환 거래 과정 싱가포르에 참석 한 후 크게 증가하고있다. 만 초보자 번호에 대한 그냥 시작하는 학생들을하고 난 외환 교육에 수천 달러를 지출하고 적극적 년 동안 거래 된 학생들이이 외환 거래 과정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질문은 : 평균 ROI는 내일 작업을 종료하고 아직도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 단독으로 외환 거래를 사용하여 여전히 거래 그렇지 않은 경우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돈을 가지고 할 수이야 무엇 당신의 투자 수익 (ROI)과 소득, 그것이 무엇을 다치게 할 수는 얼마나 일치 도움이되는 시스템을 조사하기 위해 당신이 고급 다시하거나이 시작 여부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 정말로 중요한 것은 결과입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하고 다시, 당신은 자신에게 빚진 그래서 그 결과를 얻는 사람들을 가입. 당신이 t 올바른 지식, 올바른 도구, 좋은 멘토가 돈 당신이 돈 경우 t은 긴급의 자신의 내부 감각을 관리하는 경우 투자의 모든 종류의 위험 ISN t Forex 무역은 위험한. 나는 안전 해야하는 모두 돈 거래 주식, 채권, 옵션, 통화, 심지어 부동산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를 잃은 사람들을 알고있다. 그들은 그것을 관리에 대한 계획이 없기 때문에 저축의 일부 사람들의 돈을 하는게 아닙니다 t도 안전 앉아 계정. 이 모든 때문에 사람의 지식, 계획의 부족과, 무엇보다도, 자기 통제의 부족으로 발생합니다. 좋은 소식은 4 외환 상인의 수익성있는 동안, 그 4는 지속적으로 수익성이다. 내 친구가, NO ONE은 운이 없다. 그들은 뭔가를 t이 알고있는 다른 96 아무튼 알고, 그들은 따라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그들은 t 자신의 감정을 방해하자 돈. 나는 누군가가 외환 거래는 안전하고 수익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 해요. 나는 십 년 넘게 그 4 다음 중 하나를 봤는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알고, 당신은 합리적으로 스마트 다시 인내의 약간이있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내가 당신의 외환 거래 과정이 교실 것인가하는 것은 당신이 AFM 가격 액션 외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배울 것이다 무엇을 요약 한 것입니다 : 돈 관리 기술 : 당신은 항상 함께 거래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가지고 귀하의 자금을 관리하는 방법. 위험 계산 방법 : 계산하고 모든 무역에 관련된 최대 위험을 관리합니다. 무역 심리학 : 궁극적 인 수익성에 대한 거래 및 시간 당신의 거래에서 공포와 탐욕의 감정을하는 방법. 정지 손실 전략 (이것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가장 거래 원칙을 무시) : 무역 병이 진행하면 위험에 뚜껑을 넣어하는 방법. 항목 전략 : 모든 거래의 위치를​​ 입력하는 가장 좋은 방법. 당신이 당신의 거래 스타일에 대한 하나의 가장 적합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략 수십 덮여있다. 이익 전략 촬영 :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이익과 소득을 만들기위한 전략. 깊이 가격 액션 스킬에서 : 이것은 가장 강력하면서도 적어도 이해 무역 원칙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 그냥 추측 다시 할 때이 가격 행동 분석을하고 다시 생각합니다. 나는 이것이 96과 4, 내가 어떻게 통계의 타고 측에서 얻을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확신 해요. 이 중요 :이 강력한 외환 거래 시스템을 통해 전달되는 꼼꼼하게 제작 된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속도로 학습하고 당신이 준비가 될 때 전략과 단계를 적용 할 수 위치 AFM 홈 스터디 프로그램 명물. 당신은 t 그 천 달러의 외환 거래 세미나를 참석이 얻을 원. 당신이 그 중 하나 중에 분실하는 경우, 강사 t 중지하고 당신을 위해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계속해야합니다. 상인이 적용되지하거나 t도 충분히 흡수 할 수있는 기회가 didn를 가져옵니다 결코 외환 거래 교육에 수천 날려 방법이다. 이 시스템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걸음에 적극적으로 거래하고 10 년 이상 (100) 투자 수익 (ROI)을 통해되었습니다 누군가의 안내를 배운다. 왜 그렇게 많은 외환 상인은 돈 예, 쓰라린 현실 만 4 외환 트레이더의 전혀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잃을 마십시오. 그들은 자신에 거래를하려고하면 심지어 헤지 펀드 소유자와 은행은 돈을 잃게됩니다. 그들의 고용주에 의해 거래를 필요로하는 일련의 규칙에 따라 거래에 재사용하기 때문에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들의 고용주를 떠날 때, 그 규칙은 창 밖으로 가서 그들은 자신의 내부 동기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 탐욕과 공포가 아무리 지식이 상인의 최고 얻을 수있는 방법이다. 놀랍게도, 이 상인의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교육에 후퇴하는 것을 결국 당신은 교육 세미나 그들에게 수천을 지불하게. 이것은 내가 독학 주셔서 감사 해요 하나의 이유이다. 나는 나 자신을 훈련해야했다, 나는 내 학생들이 같은 일을 도와드립니다. 내 시스템은 거래에서 감정을 받아 더 많은 단지 전략 이상을 교육하여 4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외환 거래와 리치받을 수 나는 그것이 가능하다 확신 해요, 하지만 내 생각에 이것은 특히 처음에, 외환 거래에 접근하는 잘못된 사고 방식이다. 나는 지난 14 년 동안 많은 돈을 만든 적이 있지만, 나는 t 그 길을 시작 바랬다 -. 내가 먼저 공부 시간을 많이 소비하고 정직하게, 나는 내가 살고 거래를하기 전에 더 많은 지식을 필요로 알고 있기 때문에 좋은 기회를 많이 그 시간 동안으로 미끄러 수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10 년에 대한 외환 거래를 코치 한 적이 있는지, 나는 그들의 눈에 큰 달러 기호로이 들어간 모든 사람이 돈을 잃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 모두, 그 중 가장 많이. 부자의 필요성에 의해 구동 좋은 외환 상인 ISN의 t는, 그들은 사고와 의사 결정의 전략적 방법에 의해 구동 다시. 내 시스템이 긴급하거나 밤새 돈의 톤을 할 필요에 의해 구동되지 않고 거래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유입니다. , 영국 미국 싱가포르 호주 브라질 캐나다 뉴질랜드 일본, 한국, 두바이 아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 귀하의 외환 거래 과정 싱가포르 만 싱가포르 학생들 아니, 이 시스템은 전 세계 학생들에 의해 사용되고입니다 필리핀은 내가 아직 무역에 시간을 가질 것이고이 시스템을 예, 당신이 하나 또는 두 개의 시간 일주일에 최소 투자 기꺼이로, 당신은 잘 할거야 알아, 하루 작업을하게한다. 거래에 필요한 것은보다 1 시간 일이 아니다. 자신의 키보드에 너무 많은 시간 분석과 연구를 지출 상인은 일반적으로 너무 늦게 또는 너무 일찍 의사 결정과 기회를 누락하거나 돈을 잃고 결국. 나는 분명한 이유를 들어 학생들의 일부와 상담 할 수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내 학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t 내 영업 담당자되기 위해 그들에게 돈.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공에 대해 자신의 리뷰와 의견을 공유하는 나에게 권한을 부여하고있다. 여기에 그들 중 일부는 말한 S : 아시아 외환 멘토 피드백 리뷰 : 많은 외환 거래자 그냥 돈을 엄청난 양을 : 내 학생들은 외환 트레이더가 불일치 확인하십시오 가장 큰 실수는 무엇, 당신의 경험 에스겔에서 스토리 페이지에서 자세히 말하는 것을 며칠 만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대신 부자의 일관된 소득에 초점을 스마트 s의 이유입니다. 당신이 잘 할 당신이해야합니까 무엇을 관리하는 경우, 당신은 더 나은 당신이 획득했습니다 것과 부를 작성을 시작 위치 할 것이다. 잘못된 외환 트레이딩 전략이나 시스템 : 그들이 배우고있는 무슨이의 일부만을 배우고 그들이 배운 것을 적용하기위한 지침이없는 경우 대부분의 상인은 외환 거래 세미나에 수천을 보내고있다. 정크 로봇 및 기타 외환 사기에의 다른 폐기물 돈입니다. 심지어 최고의 분석 도구가 지연이 : 데이터 분석에 시차가 외환 지표를 사용. 나는 가격 행동을 가르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이동이 오기 전에 당신이 위치의 이동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96)과 (4) 사이의 두 번째로 큰 차이이다 (첫 번째 내부 긴급 관리 스마트 거래 결정을 내릴 수있는 능력). 너무 많이 자신의 화면을보고 : 분석을 통해 것은 꾸물 거리는 공포 또는 정보의 과부하로 인한 기회에 행동 장애로 이어집니다. 나는 당신의 컴퓨터 분석 거래 및 무역 위치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 억제 이유입니다. 그들의 경험은 그들에 대한 작동 : 대기업 근무 경험이 상인은 그들이 그들 자신을 위해 그냥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신의 거래 결정을 스스로 관리 할 수​​있는 능력을 과소 평가. 그들의 고용주를 떠날 때, 그들은 그들에게 책임을 할 일이없는 그들은 두려움이나 긴급 대신 지식과 전략에 따라 충동적인 결정을 내리기 시작합니다. 나는 나 에스겔에 대해 돈 매일 씹어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찾는다 만드는 내 일 외환 비밀을 계시 할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