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6, 2016

온라인 거래 과정 토론토






+

온라인 거래 과정 승자는 당신은 내가 주식을 구입했다. 더 큰 문제가 없습니다. 나는 (그는 캐나다에서 지금 소멸이야, 하지만 미국에서 건재) 전자 무역 아기 같은 느낌. 나는 우유 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OTA) 전문 상인 1 부 과정에서 23.09로 나스닥에 인텔 10 주식을 구입 한 내 턱을 아래로 드리블이 있습니까. 우리의 발을 젖지하기 위해, 우리는, 대부분이었다 느린 이삿짐으로 분류 된 10 대형 캡 주식으로 거래를 연습했다. 게다가, 이 시장이 많은 일을하지 옆으로 가고 있었다 일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 플랫폼과 사용 방법의 모든 기능을 알아야합니다. 이 연습하기에 좋은 날이다. 과정의 세 번째 날에, 참석자들은 (그 가치가 올라갈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장기적 위해에 매달려의 목적으로 주식을 사는) 구매 연습 및 판매 매수 포지션을 모두 라이브 시장 거래를 얻을 짧은 위치는 (당신이 t이가 잘하면 이익에, 나중에 다시 구입 마진 수행이 돈 주식을 판매), 및 손절매 주문을 설정. 기사 선언 좋아, 시간 아래 계속 : 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손님이었다. 그들은 무료로, 2,500 가치 나 코스에 참석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투자와 온라인 거래의 비트에 대해 쓰고 3 년 후, 나는 독자가 프로 상인 코스의 가르침을 알고 호기심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실, 나는 나 자신을 초대. 여기에 기본 전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 거래는 가르침을 따라서 학습 할 수있는 기술이다. 네, 어떤 사람들은 세계 시장에서 더 많은 배경을 가지고있다. 네, 어떤 사람들은 빠른 학습자입니다. 네, 어떤 사람들은 그들에게 가장자리를주고, 이에 대한 요령이있다. 온라인 거래는 간단하지만 쉽게 아니다, 론 드 Appolonia,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의 토론토 사무실의 제너럴 매니저는 말했다. 기사 쉽게 있었다면, 내 요트에서 당신을 흔들며 것하고 다시 요트에서 흔들며 할 거라고 아래 계속, 그는 조소를 섞어 말했다. 당신이 어떤 직업에 대한 교사, 엔지니어, 의사, 기계공, 전기되는 것을 전제로 동의 또는 배관공하지만 당신은 왜 동일한 논리 온라인 거래의 진실을 t 같으면, 교육과 훈련을 필요로 지점에는 케이스 : 우리의 클래스는 없었다 24 (세 여성 포함) 학생, 그 중 여섯은 다시 복용 한 클래스를. 모든 사람은 전자 신호로부터 데이터 피드와 완전한 자신의 거래 스테이션을 가져옵니다. 또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무료로, 세계 어느 곳에서, 학생들이 수업 중 하나를 다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부문과 주식 활동이 현실적인 입구와 출구 지점을 선택하고 시장 결정자의 동작 인식하고, 예상 식별 및 모멘텀을 활용하여 일반 시장의 상관 관계를 위험 관리 등 중요한 거래 기술을 포함한다. 이 과정은 그것이처럼 말하는 아주 좋은 일을한다. 과장의 부족은 사람들의 현금 계정 및 RRSPs에 대해 이야기 다시 좋은 일이있다. 슬픈 진실은이 산업은 온라인 거래에서 무거운를 취할 것을 약속 공급 업체의 전체 점이다 : 여기에 우리의 쉬운 추적, 3 단계 공식 S 또는 여기 당신을 위해 거래 우리의 소프트웨어를이야. 항상 기억 : 진실한 너무 좋은 보인다면, 아마이다. 가장 좋은 상인은 65 퍼센트의 평균을 가지고 레흐만 몰 디나, 오타 강사와 12 년 무역 베테랑 말한다. 모든 거래에 앞서 나올 것을 기대하는 것은 단순히 비현실적이다. 온라인 거래의 번호를 하나의 원칙은 리스크 관리입니다 : 당신이 무엇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배울 동안 온라인 거래에서 성공의 두 번째 원칙은 큰 손실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몰 디나는 말한다. 내가 인텔의 재고와 함께 할 않았다 어떻게 최대 75 센트 하루를 마쳤다. 물론, 나는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통화 거래를 가르 브 램톤 남자, 고등학교를 졸업 년 후 대학 중퇴 감옥 마흐무드, 로 이동합니다. 그는 청소부, 향수 판매원 및 보안 경비로 근무하고 플로리다에서 시장 상인 연구소에서 교육 과정을했다. 그는 잠시 여기에 외환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소에서 세일즈맨으로 일했다. 이 회사는 학교로 등록 t는 학생들이 특정 자격을 충족 보여 인증서를 제공 didn를하지 않았다. 캐나다 국세청 (CRA)의 조사 후 2008 년에 부과 된 마흐무드는 그의 세금 실수 고문을 비난하고 그가 그들을 신뢰의를 첨가 하였다. 재판에서 증거 마흐무드는 국제 시장에서 은행의 다른 나라, 통합 회사의 계정, 거래 통화 제어 및 투자 관리 사업을 operatecd 보여 주었다. 크라운 검사 코니 Zary 재판의 끝에서 그녀의 마지막 제출했다. 마흐무드는 그의 사업이 지속적으로 돈을 잃고 그는 친구와 가족으로부터 빌려했다 법원 말했다. 그러나 Zary 그는 같은 기간 동안 자선 단체에 150,000 개 이상의 기증 지적했다. Zary는 2 년 이내에 3 ~ 4 년의 징역형을 선고 플러스 687,000 벌금 지불을 찾았다. 국방 변호사 스테이시 Taraniuk는 조건부 8 개월을 선고하고 탈세 %의 475,000 100 10 년의 지불을 요구했다. 그의 판단, 레몬 그가 어떤 양심의 가책을 표시하거나 임의 상환을 만들었다 때문에 마흐무드의 문장의 길이에 영향을 미치는 유의 한 예방 방법이 없었다 말했다. 그는 감옥 용어는 정부에 세금 의무를 피하고에서 다른 개인을 억제 할 경우 호출 강조했다. 판사는 덧붙였다. 레몬 미세의 이상 지급 기간에 대한 방어로 합의했다. 판사는 또한 골드 무역 사업에 참여했다 마흐무드는, 아마도 지금은 벌금을 지불 할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합리적인 의심을 넘어 t 확인 년후 말했다.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 나는 다른 큰 스레드에서 약속대로 내 경험 : Questrade, 나는 등록 및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서 7 일간의 과정을 완료했다. 나는 내 말을 지켰다. tradingacademy / 과정 : 나는 7 일을했다. 알 - Trader. aspx 및 예, 비용은 웹 사이트 등의 광고입니다. 비용과 가치 나중에 더. 이 학교, 그들은 당신에게 기술과 도구를 가르칩니다. 그들은 t 당신이 부자 또는 (110)를 적립 할 것을 약속 돈. 강사. 나는 그가이 아름답다고 씨 R. 그것은 사람을 요약하기 어려운 그에게 전화, 단순히 넣어 것이다. 그는 당신이 알고있다 그 빠른, 재치있는, 빠르고, 똑똑하고, 좋은 사람들 중 하나에요. 그는 무역 회사 (10 개보다)에서 작동하는 데, 그의 멋진 성격 덕분에, 멋, 그는가 높은 사람들을 많이 만난 CEO의 등 은행, 거래 기업의 씨 R은 모든 질문에 대답 할, 좋은 바보 질문. 학생 중 하나는 듣고 명확하지가 있었다, 그러나 씨 R은 여전히​​ (내가 확실히 t이 같으면) 그의 질문에 대한 답변. 대신 보드 (예. GDP, ATR.) 재무 식의 다운을 작성하는 그는 처음부터 파생 것이다. OMG. 내가 대학에있을 때, 일부 스마트 아이 t 물리학 방정식을 기억 아무튼, 하지만 아무것도에서 그들을 파생 그 등을들 수있다. Geezz. 씨 R은 정말로 그가 말하는 된 각 건에 포인트를 몰고 40 실생활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ESP. 사람들이 실수, 자신의 이전 직장에서 그와의 수백만을 가지고 자신의 클라이언트를 만든 것. 그는 또한 우리에게 자신의 개인 거래를 보여 주었다, 그는 그것을했다, 그리고 사람이 왜, 그는 그의 GOOG, AAPL, 그리고 BIDU 혼자 거래로, 지금까지 백만장 자이어야합니다. 하지만 그는 그는 일본 엔, 그는 주를 단락 된 s는 너무 높은 얼마나 우리에게 이야기 한 모든 것을, 통화, 옵션 등을 담당하고, 우리에게 증거에 대한 그래프를 다음 수요일 / 목요일 밤에, 일본 은행이 발표했다 그들은 purposesly 엔 (나는 확실히 너희들이에 대해 들어 M)를 아래로 밀었다. 이런 이익 배트맨. 그의 가르침은 진실 (100)을했다. 그러나 그가 우리를 보여 모든 증거 주어, 나는 t하지만 여전히, 놀랄 shouldn. 행동을 보는 것은 인상적이다. 나는 그가이 다시 좋은 번들을 만들어 확신 해요. 따라서, 미스터 R은 단순히 놀라운 사람입니다. 그는 학생들에 대한 관심, 그는 너무 친절이야. 당연히 그는 많은 친구가 없습니다. 그는 아마 늦은 우리의 모든 이메일에 응답 할 것을 약속했으나 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그 단어에 해당됩니다. 내가 그에게서 들어 본 적이, 3 등 주 전 그를 이메일, 갑자기 며칠 전, 나는 그의 대답을 얻을. 감사. 물론, 내가 마지막에 평가에서 그에게 최고 점수를 준, 나는 내 수업에 모두가 같이 잘했다 생각합니다. 클래스 클래스 토요일 오전 9시에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당신에게 기술 거래 기술을 교육에 의해 일 무역 주식을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당신이 생계를 꾸려이 풀 타임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그들은 또한 다른 많은 기술, 개념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토와 일에 배운 된 정보를 사용하여, 월요일에 시작, 모두 2 세션 매일 진짜 돈을 진짜 거래. 각 세션은 I 2 시간 생각하지만 당신은 거래 할 때, 잘못된 단추를 클릭하여 흥분 또는 긴장이나 엉망으로 시간이 10 분처럼 보였다, 너무 빨리가 날아 얻을 수 있었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 광고로, 당신은 학교의 돈 거래. 강사는 당신이 거래 전에 매일의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의 목록을 이동하여 우리를 설정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시장 거래에 대한 오늘처럼 무슨의 느낌을 얻을 수있는 등 아래로 등급 업 / s의 관심, 섹터 분석을 지불 할 필요가 무슨 정보를 우리를 표시합니다. 당신은 긴 또는 그들이 당신을 줄 10 주식에 짧은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십주 최대를 구입하고, 한 번에 1 재고 최대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정지는 10 센트입니다. 그래서 일이 꽤 빡빡하고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했다. 당신의 목표는 0.10 이익을 얻고 나가하는 것이 었습니다. 반복. 보는 것보다 어렵다. 내 첫 날, 나는 이득이 0.60 같았다 총. 다음주의 나머지, 나는 6.00 총처럼 잃었다. 으로 인해 사용 단락하지 대를 단락으로 내가 잘못 버튼을 클릭에 배운 모든 것을 이해 할 수없는. 나는 정지 한계에 넣어 깜빡 한 시간 (나는 내​​ 이웃과 채팅 바쁜), 내가 있었던 주식은 70 센트,​​ 우리의 실행 및 정지 한계에 대한 역에서 소리 모니터링 s의 큰 보스 떨어졌다. (어떤 내 역이었다). 그래서, 나는 내 자신의 돈으로 집에서 수업이 아닌이 실수를 할 수 있어요 기뻐요. 당신이 진짜를 거래 배울 수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7 일 확인하기 위해 위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거래 도구와 기술 모든 기술이다. 예, 이 모든 것을 얻을 수있는 책을 읽을 수 있지만 당신은 아마 20 권의 책을 읽고 어떻게 든 동일한 정보를 얻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을 선택하는 알 필요가 거라고.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강사가 당신에게 그것을 가르 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도구가 중요하다 왜 당신이 t 이해 돈, 그리고 설명 할 일을 설명한다. 그리고 당신은 책에게 질문을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t 나중에 대답했다. 예를 들어 도구를 도입 한 후. RSI 씨 R이를 사용하여 우리에게 자신의 의견을 말할 것. 그것은 (거래 경험의 그의 많은 년에서) 좋은 지표 또는 아니었다면. 그의 경험은 혼자 많은 IMO 가치가 있었다. 이 사람을 갖는이 표시등이 당신의 구매 / 판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체 t이 그것을 사용 돈되는 말해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이 우리를 가르쳐 정보의 양은 엄청난이었다. 오후 3시가 따라 올 때 머리가 실제로 상처. 누군가가 정보의 전체 바늘을 고집하고 내 머​​리로 주입 것처럼 느꼈다. I (2 인치 두께) 유인물의 전체 두 개의 큰 바운드 종이를 가지고 있고, 나는 매일 너무 많은 메모를했다, 내 손은 매일 후에 상처. 내 대학 시절을 생각 나게했다. 오후 4시, 수업 시간에 모든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쓰였다. 그러나 놀라운 씨 R. 는 에너자이저 토끼처럼 가고 있었다. 아니, 실제로 나는 그가 아래로 E 토끼 손을 이길 거라고 내기. 나는 오후 4시 30 분 매일 집에 갔을 때, 나는 soooo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내 머리에 쑤셔 넣어, 단순히 휴식을했다. 나는 거의 때로는 다음 날 아침에 갈 무서워. 내 H의 R 블록 세금 과정을 생각 나게했다. 그래서 당신은 확실히 콘텐츠가 돈의 가치를 얻을. rfdrfd 날짜 6 월 27 일에 가입, 2005 게시물 7,260 감사 영국 서머 타임 12시 07분 담당자 2 (100)는 회원 개인 메시지 10 월 15 일, 오후 5시 19분 대학원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과정을 완료했습니다 후에는 웹 사이트에서 자신의 학생 섹션에 로그인하세요. 와우, 물건의 톤이 거기에있다. 기억, 무제한 재 - 걸립니다, 그래서 다시 가서 클래스를 다시 가져 주시기있다. 당신은 내가 같이 작업하는 경우, 당신은 다시 참석하기 위해 일을 가지고 가야 거라고. 한 내 클래스 3 사람들이 있었다 다시는-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네, 그들의 가르침이 일을하지만, 당신이 품절 도대체 분석했습니다 후 방아쇠를 당겨 여전히 어렵다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방아쇠를 당길시기에 더 많은 자신감을 거기에 도착한다. 자신의 웹 사이트에, 그들이 가지고있는 졸업생, 멋진 중 하나, 그리고 최고의 물건에 대한 LIVE (기록) 세계적으로 OTA 강사에 의해 진행 강의입니다. 그들은 하나마다 몇 주를하고 (나는 t이 일이 didn를 할 때) 나는 화요일에 하나 LIVE에 참석하고, 강사는 차트를, 약 110 학생들이 로그인, 최대 제공하고 강사의 음성을 듣고 자신의 마우스 차트 및 플롯을 볼 . 당신은 질문이 살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는 바로 그 대답을 제공합니다. 해당 세션의 1 시간 후, 나는 더 많은 것을 원했다. 나는 ESP, 해당 세션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강사 무언가를 할 때, 다음의 질문을 제기 : 그래서, 그 후 NO 또는 YES 클릭하여 클래스를 기다립니다이 매수 기회입니다. 그런 다음 그의 대답을 알 수있다. 물론 각 세션은 주제를 가지고있다. 내가 지금 로그인하고 내 자신의 시간에 볼 수 있도록 그들은 또한, 기록됩니다. 각 세션 우리가 주식의 실제 예제와 함께, 수업 시간에 배운 것을 재 - 강조, 현재는 S P, DJIA 차트입니다. 기술적 분석은 일을하거나하지 않을 경우 그래서 당신을 보여줍니다. 이 서비스는 자신의 주식에 대해 문의하려면, 너무 가격에, 그들은 XLT를 호출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여기에 있습니다 : tradingacademy / 코스. 케이 - Trading. aspx 10,000. 농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생활 시간 회원입니다. 그래서이 상인의 큰 지역 사회와 같은, 그들은 주식의 지옥을 분석, 모두 포함 OTA 강사는 거기에 코멘트를 제공 할 것입니다. 씨 R은 그들이 실제로 그룹과 동시에 모든 무역을 형성 알려줍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것을 분석하고 좋은 거래 여부로 간주 한 50 명있을 때 확실히 더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 10,000에 대한 그래서. 나는 당신이 그것을 다시 얻을 수있을 것 같아요. I 피난처 t 내가 참여할 수있는 시간이 있으면 확실하지, 아직이 합류했다. 값 : 당신이 거기 카운슬러에게 말할 때, 그들은 무료로 몇 가지 여분의 물건을 던질 수 있습니다. 등, 워크샵에 참석, 다른 과정의 첫 번째 2-3일를 방문처럼 기본 가격은 t 내가 생각 공정 인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적은 2,000을 지불 옆에 그래서 하와이에 비행기에 앉아처럼 t을 외설 만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5000, 그것은 확실히 비싸다. 아마 정당화. 그러나, 강사, 내용, 라이브 거래는 최고 수준이었다. , 웹 사이트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당신은 당신이 Questrade으로 지불 월별 수수료의 20를 받게됩니다 나는 매달 Questrade 계좌에 현금으로 다시 환불 추가하는 것을 잊었다. 당신이 당신의 Questrade 계정을 폐쇄하고 4,995 (수업료)의 최대에 때까지가는 ​​유지됩니다. 그래서, 더 당신이 QT와 무역, 빨리 당신은 모든 학비 등을 얻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의미에서 무료로 교육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삶에 대한이 클래스를 탈환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제한, 나는 당신이이 클래스의 2 배 또는 3 배를 가지고가는 경우에 생각하고 예, 5000 확실히 정당화하고 가치가있다. 날 믿어, 당신은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여전히이 클래스의 5 배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몇 개월마다 변경 때문에. 등 일부 학생들 1999 기술 버블 붕괴, 2008 년 금융 붕괴는, (나 같은) 경기 침체가 거래의 차이가 무엇인지 볼 수있는 경기 침체가되지 않을 때, 그때 다시 와야 동안 그것을했다. 당신은 그림을 얻는다. 는 기술 거래 책을 읽을 수있는, 전에 말했듯이, 그들은 당신에게 같은 일을 가르 칠 것입니다, 하지만이 책은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을 것이다. 이 책은 t 오늘의 뉴스를 보면 당신은 어떤 정보에 여부를주의하는 방법을 가르쳐 원. 당신은,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내 간단한 요약 답변을 거래 할 때이 책은 t가 원. 내가 예를했다 행복하다. 나는 내가 피난처 t 아직 모든 것을 소화하기 때문에, 아직 나에게 돈을 얻기 위해 배운 것을 사용 유무, 내가 60을 검토하고 소화 왼쪽이 예상된다. 하지만 난 그냥 마에 내가 읽기 (150) 바보 어 덕분에이 과정 이전에, 나는 t AAPL 판매 한 같으면했다 경우는 300을 넘어 때문에 AAPL에 뛰어들, 나 한테 물어 주시기 같으면, 지금 나에게 똑똑한 구매자했다 질문, 나는 그 대답을 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을 계획하는 경우, 내가 당신을 참조 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하나를 수행하는 경우) 나는 나의 다음 코스의 크레딧을 얻을. 이메일 또는 PM 날. 감사. 마지막으로 오전 9시 35분에서 rfdrfd 10 월 16, 2010에 의해 편집. rfdrfd 날짜 6 월 27 일에 가입, 2005 게시물 7,260 감사합니다 내가 t 당신이 운전자의 좌석과 무역 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일 무역 과정을 복용 후 가정 같으면 영국 서머 타임 01시 27분 담당자 2 (100) 프로필보기 개인 메시지 Therion tighty의 whities의 심스의 찰리 브라운 생활 시간과 잘 생긴 소득을합니다. 무역 거기서 가장 어려운 작업 중 하나입니다 때문에이 라인에 자신의 돈을 걸고에 올 때 돈이 t 자신의 감정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위험이 불편과 고통을 의미하기 때문에 우리들 대부분은 회피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최대한을 피하려고. 재미 검토에는 어디에 당신이 위험 관리 또는 훨씬 더 중요한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의 이해보다 상인의 심리학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관찰 : - 강사는 실제로 대부분의 강사는 돈 생활 t의 무역 거래하고 그들이 교육 및 판매 세미나의 사업에 갈 이유입니다 - 이 과정은 하루 동안 진행됩니다 및 강사 날 그가 거기에 무슨 일 거래 내가보고 싶은 스윙 상인은 daytraders이처럼 실제로 생계를 위해 거래 강사, 그것을 갈기입니다. 과정에서 배운 기술과 지식을 표시하고 수상자 무엇 profit. Show 저를 당신의 과거 거래, 제작에 일치 표시, ROI (투자 수익) 것입니다. 얼마나 당신은 당신이 등 무역을했다 왜, 무역 당 위험 10:47 PM에 shawn99 2010년 10월 15일에 의해 편집 마지막. 된다 shawn99 날짜 8 월 18 일 가입, 2004 위치 토론토 게시물 2,125 감사 영국 서머 타임 01시 06분 의원 4 (100) 프로필보기 개인 메시지 10 월 15 일, 2010 년, 원래 ckhw에 의해 게시 됨 오후 10시 51분은 현실 세계에서 실제로 사용 가능하거나 고가의 튜토리얼에 재료입니까 추가 요금 기반 서비스. 내 무료 세미나에 경험과 상인 연수생으로 SwiftTrade을 3 개월 이후를 제안한다. cbc. ca/marketplace/2010/r. 아빠는 / 주요 의견 중 일부는 많은 사람들이 사기지고, 위 아래로 바로 어렵다. 아 나는 밖으로 거의 20,000 달러입니다. 500 클래스에서, 나는 내 STRS 은퇴를 꺼내 들었다하고 교육 자료 및 지침 나는 삶에 대해 설정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의 일부가되고 싶어요 아직이 조직에 대한 집단 소송의 소송이있다. 이 조직의 관행은 잘못과 노력을 잃을 수없는 사람들의 감정에 재생합니다. 나는이 6000 클래스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돈을 빌린 여전히 23 관심의 속도로이 비용을 지불하고있다. 트레이너 내가 투자를 더 다음 23 관심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했다. 어떻게 우리가, 날짜 8 월 18 일 가입 shawn99 12:41 오후 2004 위치 토론토 게시물 2,125 감사 영국 서머 타임 01시 06분 의원 4 (100) 프로필 개인 메시지 10 월 15 일, 2010보기 년 4 월 18 일, 2010 Virignia Hutchens에 의해 배치하는 집단 소송의 소송을 시작합니까 오후 11시 50분 모두에 의해 좋은 코멘트. 예, 말을 잊고, 당신이 무역을하기 전에 처리하는 방법 당신의 감정, 당신의 체크리스트 및 툴킷에 대해 얘기에 소요되는 과정의 일부. 즉 다른 코스입니다 때문에 깊이 감정, 거래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엇 주식, 그들은 내가 참석해야한다는 것을 무료로있어 다른 공장을 가지고, 바로 당신을 위해 당신을 위해하지 못합니다. 이 교육뿐만 아니라 세미나입니다. 그 골프를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골프 학교에가는 같은. 이 학교를 졸업 할 때, 사람은 갑자기 놀라운 골프를 할 수 있기를 기대 할 수 없습니다. 네, 강사는 활성 상인이지만, 강사로, 그는 (즉, 갑자기, 매일 그의 가르침을 방해 무역을 만들기 위해 외부 걸어야하기 때문에 PROB) 학교의 규칙이 일 무역에 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그래서 그는 단지 무역을 스윙 할 수 있습니다. ALL OTA 직원과 같은뿐만 아니라. 그래서 그래, 그는 행동 자신에 그의 가르침을두고, 그는 (그는 t이 필요 didn를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그는 정직하고, 좋은 사람, 아무것도 숨길이야 없음)와 그의 거래의 일부를 우리에게 자신의 계정을 보여 주었다. 그는이 같은 기술과 그 (와 OTA 가이드 라인) 우리를 가르쳤다 분석을 사용하여, 이들 거래를 넣어 왜 그가 우리를 보여 주었다. 물론, 그는 우리가 t은이 돈뿐만 아니라 경험 20 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강사는 우리를 가르쳤다. 실제로 이런 일을 알고 내부 있었다 s는 사람이 걸리기 때문에 시장 업체, 라우팅, 일이 당신은 책이나 인터넷에서 배울하지 않습니다. 예, 내부자 거래의 톤이있다. 그들은처럼 간단 할 수있다, 우리에게 말했다. 또한, 당신은 왜 시장이 위로 이동 또는 아래로 JUST 경제 뉴스가 나오는 전에 생각 (예. 실업 수당 청구). 비밀이 있어야하고 오전 10시 반 말에서 빠져 나올 때까지 아무도 모르고있다. 그러나 아직 시장 10:25시에 특정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그가 말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미 뉴스를 읽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했기 때문에 등 CNBC, CNN, 에 뉴스를보고 준비한다. 따라서, 눈의 많은 10:30시 이전을 보았다. 내가 Shawn99에 동의, 당신은 t이 갑자기 나와서 돈 갑자기 부자가 : 그는 실수로 리포팅 CNBC는 상기 하나 시간이 우리에게 이야기했다. 무역 TOUGH이다. 나는 매우 힘든 말을해야합니다. 예, 5000은 많은 돈이다. 내가 본 적이 토론토에있는 다른 학교는이 같은 교육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대로 지옥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t를 절약하는 5000이 돈다면 심각하게, 당신은 주식 시장에서이어야한다. 뮤추얼 펀드를 느리게, GICS 스틱. 내가 다른 Questrade 스레드에서 말했듯이 (내가 학교에서 많은 비용, 아르바이트 없을 때),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나는 무역의 나의 초기에 많은 5000 달러를 손실했습니다. 내 수업에서 동료 학생 5는 같은 배를했다. 10,000 분실 - 자신의 거래 년에 30,000을, 그리고 마침내 나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나는 교육으로이 걸렸다 실현하고 교육을 원하는 경우, 이것은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가치 여부, 당신에게 달려 결정합니다. 이 500 인 경우, 나는 확실히 모든 사람이 t 두 번 생각 같으면 해요. 그 수준에서 우리 바닥을했던 이유 rfdrfd 날짜 6 월 27 일에 가입, 2005 게시물 7,260 감사 영국 서머 타임 12시 07분 담당자 2 (100) 프로필 개인 메시지 10 월 15 일, 2010보기, 오후 11시 53분 또한, 그는 2008 년 사고로 우리를 보여 주었다. 그는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고, 거기 전년 대비 정확하게 지원 선을 우리에게 보여 주었다. 그리고 그는 옳았다. 시장이 바닥을 것이다 어디 하나는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개념은 간단하다. 씨 R. 는 항상 자기 충족 예언입니다, 우리에게 말했다. 모든 BIG 선수들이 기술적 분석의 동일한 유형을 사용하기 때문에. 지원 및 저항 라인, FIB. 분석은 큰 상어가 자신의 선을 그릴 후, 그래서 그들은 가격이 같은 수준에 도달 할 때 구입하고이 점을 칠 때 판매 할 예정이다. 씨 R. 우리에게 주식의 20 실제 예를 보여주고 있었다 때 사물이 주위에 온 이유는, 매번 거의 정확하게 기술 선 및 분석과 같은 수준. 또, 자기 실현. rfdrfd 날짜 6 월 27 일에 가입, 2005 게시물 7,260 감사 영국 서머 타임 01시 27분 담당자 2 (100) 프로필보기 개인 메시지 페이지 포럼 검색에 rfdrfd 이동 로그인 rfdrf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