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13, 2016

외환 블로그 price_action






+

외환 가격의 액션을 사용하여 알아 난 외환에 성공하려면 스마트 상인, 가격 행동을 마스터해야 믿고, 그들의 거래 심리학. 가격 조치는 외환 거래를 배울 수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며, 무역 심리학은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를 보장합니다. 혼란 지표를 사용하여 잊어 버려. 모든 거래에 대한 걱정 잊어 버려. 계획없이 거래 잊어 버려요. 당신은 외환 올바른 방법을 배우고 싶은 경우에, 나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내 최근 가격 행동 분석 및 내 거래 팁을 얻을 내 주간 뉴스 레터에 가입 이번 주 일부 가격 행동 거래를 가져 가라. , 거래 심리학 마스터 거래의 신뢰를 구축하고, 나와 함께 일부 거래를 취할. 무엇 당신은 어디서부터 시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외환을 배우고 싶어요, 하지만 당신은 어디서부터 시작 t 알고 돈. 글쎄, 난 바로 고급 가격 행동 거래를 통해 기초부터 당신을 데려 갈 forex4noobs을 설계했습니다. 또한 무역 심리학, 돈 관리를 다룹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외환 대해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계별 가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forex4noobs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당신은 외환 거래를 배울 당신의 여행을 시작. 1 단계 : 외환를 배우고 싶다면 기본 사항, 외환 교육 아카데미는 학습 였는지를 귀하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다른 사람과는 달리, 나는 단지 알 필요가 무엇을 가르쳐, t 쓸모 외환 기본으로 시간을 낭비 돈. 2 단계 : 사업 계획 라이브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좋은 브로커, 그리고 좋은 거래 계획이 필요합니다. 무료 비디오 과정에서 나는 오른쪽 브로커를 찾는 방법과 고체 거래 및 돈 Managment를 계획을 수립하는 방법을 가르쳐. 3 단계 : 무역 전략 내 가격 행동 거래 전략은 당신 고급 가격 행동 기술을 가르 칠 것입니다. 제가 위에서 말했듯이, 나는 새로운 상인이 가격 행동을 마스터해야한다, 그래서 당신과 나의 전략을 공유하는 믿습니다. 4 단계 : 외환 블로그 주간 가격 행동 분석, 기록 된 외환 세미나, 무역 심리학, 및 팁 20 시간 이상. 당신은 내 외환 블로그에이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여덟 년 동안 블로깅을하고, 그래서 닉 B의 외환 거래의 블로그에서 알아 닉 B의 외환 블로그를 통해 갈 많이있다, 그래서 당신은 지속적으로 너무 모든 통화 쌍에 주사위를 만들기 위해 가격 액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가격 행동 거래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일처럼 보인다. 우리는 USD / CAD, AUD / JPY, EUR / JPY 및 USD / JPY에 형성하는 4 개의 설정을 가지고있다. 거의이 분석의 기록 중에 트리거 USD / CAD 하나, 그것은 조금 지금 철수했지만, 이 설정은 매우 빨리 트리거, 이렇게 빨리 분석을보고 USD / CAD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UD / JPY 짧은 외모는 내가 게시 JPY 쌍 설정의 가장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앞으로 몇 시간 동안 매우 밀접 JPY 거래를 모니터링한다. 업데이트 2 계속 읽기 : AUD / USD는 6hr 차트에서 매우 강한 짧은 설정을 형성한다. 이 촛불 닫 아직, 돌 무역 설정에서 설정되지 않은, 그래서 아무것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DATE : 1로 가끔 발생은, 일본의 밖으로 새 예상치는 JPY와 USD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트리거 전에 이러한 설정의 세 취소됩니다. 한 설정은 여전히​​하지만 강한 찾고, 그것은 AUD / NZD입니다. 것입니다 가능성 개월 동안 외환 시장에 영향을 계속 읽기 내가 Brexit을 통해 Brexit가 간 길을 거래 계속 진행합니다. 데이비드 카메론이 말씀하신 것을에서, 그는 제 50 조를 트리거의 의도가 없으며, 그 다음 총리에 부담을 통과했다. 이것은 우리가 다른 3-6개월에 대한 Brexit의 해결을 볼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럼 그때 이미 큰 무역 설정을 찾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거래를 입력 할 때 알고 투쟁 마십시오 올해의 나머지 읽기 계속 거래 무엇을 포기해야한다. 당신이 무역을 발견 한 후 입력 위치를 파악해야합니다. 당신이 너무 일찍 무역을 입력하면 그게 당신이 잘못된 움직임에 점프 할 수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늦게 무역을 입력하면, 당신은 주사위를 많이 놓치지. 저와 밥 죄송합니다 계속 읽기, EUR / USD에 짧은 입력 할, 그러나 오늘 우리는 멋져 보이는 무역 설정이 EUR / USD 및 NZD / USD에 형성 평균 설정에 형성이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어제 설정의 두 트리거 EUR / JPY 짧은 USD / CAD 짧은. 나는 EUR / JPY를 입력하지만, 그래도 난 밖으로 폐쇄하고 있지 않다뿐만 아니라 내가 좋아하는 것 같이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설정 어제 무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내가 네 잠재적 인 무역 설정을 발견 오늘의 가격 행동 분석에 계속 읽기. 네 개의 설정 중, EUR의 / 엔은 가장 강력한을 것 같아요. 가격은 124.50 저항 영역에 크게 실속되고, 짧은 무역이 형성되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아직도 촛불 가까이까지 몇 시간이있다. 그것이 지금의 모습과 유사 닫을 경우, 나는 아마이 거래를 취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AUD / JPY에 형성하는 설정을 가지고 내가 GBP / USD와 USD / JPY에 두 개의 잠재적 인 설정을 발견 오늘의 가격 행동 분석에 계속 읽기. 항목을 계획 중지 또는 이러한 쌍 중 하나에 대상으로 너무 이르다. 그러나, 나는 밀접 일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이러한 쌍 각을 모니터링한다. 어떻게 내 무료 전략의 가장 상세한 분석을 위해 내 전략 무역, 가격 행동의 매우를 통해 설명은, 내 자유 세 가지 일 전격 기습 웹 세미나 시리즈를 확인합니다. 계속 읽기 내가 여기 씹을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오프 비트. Forex4noobs이 게시물에 대한 응답이 나를 놀라게했다고 작년에 너무 많이 성장했다. 나는 읽고, forex4noobs가 끊어졌습니다 I 개최 최근 삼일 가격 행동 공세 웹 세미나 후 모든 사람에게 회신 내 약속을 지킬 것입니다. 이 사이트에 수많은 새로운 상인을 가져왔다, 내가 조언을 요청 어려움을 겪고 상인의 이메일을 많이 받았다. 오늘날에는 계속 읽기 오늘 우리는 잠재적 인 단기는 EUR / JPY의 12 시간 차트에 형성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12 시간 촛불이 닫힐 때까지 6 시간 이상을, 그래서이 설정은 돌에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늘의 가격 동작 분석에서, 나는 고장 가능성 EUR / JPY 짧은, 그리고 그것을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행 사 거래를 잃는 경우 죄송합니다 사람을 읽는 계속 놀라게해야 정상 연패 얼마나 오래, 줄무늬 손실에 대해 조금 이야기, 나는 내 분석을 수행 한 이후 몇 주되었습니다 알고있다. 나는 세 가지 일 웹 세미나 시리즈 사이에, 요즘 매우 바쁜되어 있고, 고급 과정 포럼 관리, 오늘 우리가이 잠재적 인 설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싶어 열심히 여러 동영상을 만들기 위해 매주의 분석은 지난 몇 주 동안 최대하게 찾을 수 당신이 세 일 가격 액션 블리츠가 완료되면 사용이 가격 행동 분석을 넣어하는 방법을 알고, 그리고 최고의 해 지금까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있다, 그것은 삼일 나를 위해 재미 있었고, 약간의 스트레스 포인트가있는 동안, 정말 웹 세미나를 호스팅하고 내 가격 액션 기술을 공유 즐겼다. 녹음에 당신을 연결하기 전에 내가 올라오고 오늘 무료 외환 세미나에서이 매우 중요한 공지 사항을 확인하려면 당신은 내가 18시 (그리니치 표준시)에, 3 월 1 일 2016 일부터 거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어, 나는 일련의를 개최 할 것이다 무료 웹 세미나. 웹 세미나에서 나는 내 고급 가격 행동의 몇 가지 기술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웹 세미나는 3 일 동안 분할 오늘의 1에서 독서 계속됩니다 나를 위해이 위험 / 보상 비율. 당신이 아래에 응답하고 당신을 위해 갔다 방법을 알려 않은 경우 당신이 무역을했다. 오늘 형성하는 세 가지 잠재적 인 거래는 존재한다. 상기 12시간 또는 일일 차트에서 그 수준에 가까운 우유 부단 양식, 나는 몇 가지 잠재적 인 무역 설정을 발견 오늘의 가격 행동 분석에 계속 읽기 경우 USD는 / JPY는 114.00 지원 영역에 앉아있다. 가장 좋은 세 가지 설정의보고는 EUR / USD 짧은 설정입니다. 이 설정은 곧 트리거 때문에 분석을 체크 아웃하고 무역 거래 계획에 맞는 경우 볼 수 있었다. 외환는 웹 세미나는 내 고급 가격 행동의 몇 가지 기술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갈 것이다 세 일 가격 액션 블리츠에서 올라오고. 웹 세미나는 삼일에 걸쳐 분할되고, 나는 그 일에 각각 몇 가지 주제를 다룰 것입니다. 이 가격 행동 거래에 대한 흥미로운 일이 될 수처럼 읽기가 보이는 계속합니다. 우리는 역전이 GBP / USD, EUR / USD, NZD / USD와 USD / JPY에 형성하기위한 강력한 잠재력을 가지고있다. 이 쌍 모든 지원과 저항 영역 중 하나, 또는 하나를 충족 매우 가깝습니다. 반전을 위해 준비하는 특정 모양에 NZD / USD와 USD / JPY은 양식 거래. 이것은 우리가 확실히, 아니 역전을 볼 의미한다. 그러나 이러한 확실히 당신이 오늘 모니터링 싶은 쌍입니다. 계속 읽기 가격 액션 무역은 항상 재미와 흥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설정을 형성 할 수있는 몇 일이 소요으로 초기에 주에 일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 화요일 나를 위해 일주일의 조용한 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이 화요일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현실적인 분석하고, 거래의 현실적인면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노력했다. 일이 몇 재미있는 것이있다. 당신은 t 내가 GBP / JPY에 형성 잠재적 인 설정을 발견 모든 늦은 화요일 밤을 이길 수 읽기를 계속합니다. 설치 놀라운 보이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의 찬성 포인트를 많이했다. 그래서, 내가 일반적으로 늦게 거래를 위해 유지하지 않는 무역을하기 위해 오전 3시 내 시간까지 머물렀다 그러나 나는이 하나를 복용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동영상 아래에 시작하는 곳이다. 내 분석은 조금 지루한 그래서 t 많은, 오늘가는 오늘에 계속 읽기, 167.15에 목표, 169.57에 GBP / JPY에 짧은 들어갔다. 어쨌든 내 분석 동영상을 게시했다. 내 차트를 통해 필터링 및 설정을 찾고 내 간단한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방법. 지난 주 좀 더 흥미로운 무언가를 지금 가격 행동 무역을 살고있다. 경우에 당신이 그것을 놓친, 나는 라이브 무역 동영상을 공유 지난 금요일, 독서는 내가 두 가지 반전 거래, AUD / USD에 하나를 발견 수요일 분석에서 이번 주 공유 AUD / USD 가격 행동 반전 무역을 잡을나요 계속하고, USD / CAD에 다른. 달러 / CAD 무역은 논란의 여지가 저항 영역을 형성했다, 그래서 그것을 안녕하세요 가격 동작 상인을 건너 뛰었습니다. 어제 AUD / NZD는 1.12 수준을 돌파하고 2013 높은 11월했다. 쌍은 1.04900에서 8 년간 저를 터치하면, 올해 초부터 등반 유지합니다. 위쪽에서, 저항은 1.13 수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지원은 1.12 수준 (철수)에서 거짓말과 1.1120 수준에서 더 아래. 당신이 벌거 벗은 얻기 이익을 얻기 hereforexnaked 시장 내 심층 전망은 당신이 가입 진정한 가격 행동 상인을 내 프리미엄 외환 신호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내 전문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다음이 될 수 읽기 유지하려면 그것은 모든 오늘이야 REAL 상인 루이지 Bazzarelli 겠다는 상인 FROM. HereForexNaked 안녕하세요 가격 동작 상인의 전문 상인 회원. 지난 주 USD / CAD는 1.09800 수준의 재시험 후 떨어졌다. 목요일은 루니는 내부 촛불이 침몰 핀 바 뒤에 형성했다. 가격 조치를 찾고 있습니다. 쌍은 우유 부단의 하루 후 단단히 1.08250 수준을 거부했다. 또한, 200 단순 이동 평균 강한 완고한 경사를 유지한다. 핀의 하이의 브레이크 아웃은 매수의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금리 결정의 은행 다음주 수요일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벌거 벗은 얻기 이익을 얻기 hereforexnaked 시장 내 심층 전망은 당신이 가입 진정한 가격 행동 상인을 내 프리미엄 외환 신호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내 전문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다음이 될 수 읽기 유지하려면 그것은 모든 오늘이야 REAL 상인 루이지 Bazzarelli 겠다는 상인 FROM. HereForexNaked의 전문 상인 회원이 주 외환 분석 비디오의 내 끝입니다 좋은 주말 루이지 Bazzarelli 되세요. HereForexNaked 안녕하세요 가격 동작 상인의 전문 상인 회원. 실버는 21 EMA 하회 유지합니다. 어제 금속은 이동 평균 플러스 약세 핀 바 형성 19.73 레벨을 거부했다. 오늘 가격 행동은 내부 촛불을 형성하고있다. 시장 동향되면 확률은 추세 계속 것입니다. 그러나, 내부 촛불의 낮은이 짧은 입장을 고려하기 전에 파괴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당신이 벌거 벗은 얻기 이익을 얻기 hereforexnaked 시장 내 심층 전망은 당신이 가입 진정한 가격 행동 상인을 내 프리미엄 외환 신호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내 전문 커뮤니티의 일부가 될 다음이 될 수 읽기 유지하려면 그것은 모든 오늘이야 REAL 상인 루이지 Bazzarelli 겠다는 상인 FROM. HereForexNaked의 전문 상인 회원이 주 외환 분석 비디오의 내 끝입니다 좋은 주말 루이지 Bazzarelli 되세요. HereForexNaked의 전문 상인 회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