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무역 전략 게임 pc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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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GamesN. 모든 PC 게임의 요구에, 저희 홈페이지에 자신을 통해 가리 킵니다. 그러나 이는 스팀에서 최고의 전략 게임이다 PC에 절대 최고 전략 게임은 그 중 무료 그럼 그냥 우리의 몸 위에 선택 상자를 끌어 수평선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우리가 찾는 우리의 방법에있을 것이다인가 아웃. 모두 소렌 존슨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불구하고 외부 세계 무역 회사 외부 세계 무역 회사, 문명 IV의 전략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서 권리입니다. 문명이 인류의 발전을 역사에 남기는 역사와 인류의 미래의 일부를, 에 걸쳐 있지만, OTC는 우리의 작은 빨간 이웃, 화성을 이용하여 재산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입니다. 그것은 RTS없는 마이크로 관리, 위치 적으로 탱크를 던지고 나 자신의 기지를 철거을 통해 달성 승리 하는게 아닙니다 t이야. 대신, 당신의 무기는 시장 단순히 부자가 할 수 있지만 완전히 경쟁을 통해 스크류 단지를 조작하는 데 사용할 것이다 자원과 현금이다. 당신은 물론 당신의 경쟁자 중 하나 가능성이 임시 동맹을하지했습니다 경우 즉이야. 당신은 다른의 단검을 잡고 한 손으로 거래를 마감 끝날 수도 있지만. 당신은 경제 전략 게임은 매우 공격적이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OTC 당신은 전쟁광만큼 적대적으로 권장합니다. 당신이 메뉴를 주시하고 다른 회사의 적대적 인수를 시작하는 시간 s의 경우, 판매하는 것을, 다음에 만들 것을 계획 다시 할 때, 당신이 대포-pummeled 필드 또는 실행 몰래에서 보병을 보내 다시 때와 마찬가지로 스릴이야 영웅 또는 스타 크래프트 II의 회사에 적 거점에 대한 공습. 그리고 바바 Yetu을 기억한다. 아마 비디오 게임을 위해 구성된 음악의 가장 큰 조각은 음의 작곡가 크리스토퍼 틴, OTC의 사운드 트랙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네, 정말 좋은이야. 스텔라 스텔라, 역설의 4 배 웅대 한 전략 하이브리드. 다시 십자군 왕 II의 연상 처음이다 이벤트 체인, 덕분에 놀라운 공간을 만들지 만, 훨씬 더가는 끝. 돌연변이 반란, 로봇 반란과 시민들이 은하계에서 자신의 자리에 의문을 제기 할 외국인 텍스트의 발견을 기대합니다. 그것은 은하 롤 플레잉 게임 제국 시뮬레이션, 플레이어에 따라 옵션의 광대 한 배열을 수여 그들 고유의 편심 공간에서 살아가는 종을 만들 수를이야 그냥 4X 게임이 아니다. 당신은 그들이 싸우는 또는 농업 여부를 로봇에 의존 노예, 또는 하이퍼 지능형 도마뱀의 뒤에 내장 된 근본주의 사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의미있는 의사 결정의 강력한 종 작성자 및 다수는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외계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이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탐사에 게임의 초점이다. 대부분의 공간 4X 게임 항성 간 여행하는 하나의 방법을 고수하는 동안, 스텔라는 당신에게 자신의 강점과 카운터에서 선택할 수있는 세 개의 각을 제공합니다. 하나의 게임에서, 은하는 hyperlanes의 네트워크가 될 수 있지만, 다음, 당신은 웜홀 방송국을 구축하고 은하계를 가로 질러 깜박이는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텔라 멀티 ISN의 t이 모자의 드롭에 마키아 벨리 외국인 폭군으로 괜찮은 인간을 변형하거나 간과한다. 특이점의 특이점 유골의 유골은 당신이 주위에 마이크로 컴퓨터를 주문 다시 지점으로, 밖으로 모든 방법을 확대 할 수있는 그 (이 목록에 다른 곳에서 본) 최고 사령관과 카메라 뷰와 전체의 소매에 총 종말 영향을 착용 당신은 당신이 거의 하데스 항공기의 기어의 연삭을 느낄 수있는 액션에 가까운 다시 있도록 모든 방법을 압축하는 전에 그리드. UI는 전략적 줌이 없습니다 만, 타격 공간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t이 익숙해 너무 많이 걸릴 케이 전략적지도 개요를 제공합니다. 유골은 그러나 대신 당신이 지속적으로 자원 점을 사냥 필요로하는 방식으로 영웅의 회사를 울리는 시간에, SupCom의 확대 계층 시스템에서 벗어나있는, 당신이 땅에서 자원을 얻기 위해 추출기를 구축함으로써 최고 사령관에 익숙한 스트리밍 경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속 및 radioactives 게임의 주요 자원과 지역 Turinium과 콴타가 나머지를 구성하는 반면,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다른, 수용 할 수 있습니다 - 전자는 임계 질량 전략의 이렇게 많은 단위 출력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후자의 지능을 높이고 달성하는 데 사용 동시에 모든 자원을 관리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있다. 물론 대규모 군대 유골이 빛나는 곳이다 대규모 전투에 대한합니다. 에어 유닛은 레이더와 시각적 인 범위를 제공하고, 지상 유닛이 엄청난, 킬로미터 길이의 드레드 노트에 길이 50​​m 주위에 작은 호위함에서 아무것도로 구성되는 반면 목표를 폭격 할 수 있습니다. 크기에서 게다가, 그들 각각의 통과 전투 경험을 얻을 수있는 숙련도 기능을 사용, 이러한는 범죄의 가장 좋은 형태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그들은 지능적으로 작업 한으로 이동, 메타 단위로 그룹화 할 수 있습니다. XCOM 2 XCOM 2는 전술 장르의 모든 시간 유명한 선수 중 하나입니다. 이미. 이 시리즈 지금까지 격렬한 투쟁, 영웅의 하층 계급 그룹의 사악한 외계인, 꽉 전술 전투에서 최적의 비트를 받아 바로 위에 개선 후 개선 발생합니다. 다시 한번 당신은 위반에 여섯 군인까지 전송하지만, 폭군 외계인 정권에 대항해 싸우고 투쟁 생존자의 그룹으로 이번에 다시. 그것은 모든 게릴라 전술, 비밀 임무와 차이를이야. 당신은 당신이 나머지를 저장할 수 있도록 뒤에 남자와 여자를 떠나, 희생을 배울 필요가, 당신은 손실과 실패를 삼키는 배울 필요가있다. 전투는 까다로운 놀라운 능력을 가진 무서운 적 가득, 도전적이고 다양하지만, 가장 큰 변화는 전략적 층에서 발견된다. 당신은 세포를 설정 침투 블랙 사이트, 더 강력한 무기와 도구를 필드 수 있도록 더 많은 자원 사냥, 세계 각지를 여행 것이다 - 오히려 군더더기보다 강력한이야. 그리고 XCOM 2 개조는 이미 중대하다. 당신은 코기 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코기 건. 총 전쟁 : 일본, 최초의 토탈 워의 속편에 쇼군 2 토탈 워의 두 번째 여행. 시리즈의 가장 큰 게임이다. 예, 사랑하는 원래 로마 또는 야심 아주 예쁜 아틸라보다. 그것은 그것의 거대한 매우 결함 이전, 제국 대조적으로, 더 사려 깊은, 축소 총 전쟁이야. 수업은 분명히 더 초점을 맞춘 나폴레옹에서 배운했다. 쇼군 II의지도는 다양하고 산의 보급에 흥미 전술 문제 감사의 가득하지만, 전체 전쟁 표준에 의해, 또한 작은 S 및 관리하기. 더 전투 총 전쟁 : 그것은 하나의 중요한 점을 의미하기 때문에, 아주, 아주 좋은 장군 II는 의심 할 여지없이 부팅 시리즈의 예쁜 게임이다. 그것의 새로운 형제 자매는 젊고 탄력 될 수도 있지만 장군들 전투가 떠있는 벚꽃과 긴장 결투에서 밖으로 개별 전사 공작을과 후추를하는 그들 만의 꿈을 꿀 수있는 스타일을 얻었다. 또한, 기본 게임 이상 추천이 많이이야. 최고의 장군 II 모드 족에 대한 우리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쇼군 II DLC와 쇼군 II 사용자가 만든지도. 사무라이 확장의 우수한 가을은 화약 전쟁을 잘 수행, 또는 제국보다 적어도 더보고 싶은 경우 특히, 도 필수입니다. 고향 : Kharak와 고향의 사막 : Kharak의 사막은, 블랙 버드 대화는 불가능 해 보이는 짓을 : 하나의 행성에 원래 고향 게임의 우아하고 미니멀 한 공간 전쟁 트랜스. 그리고 어떻게 든, 그것을 작동합니다. 그것은 문명을 구하기 위해 임무에, 끝없는 사막을 가로 질러, 여행이야. 각 전투는 마지막에 접속되고, 사람이 아직 재생한다. 남아 모든 유닛은 생존을위한 지속적인 전쟁에서 다른 임무에 다른 날 싸움을 살 것이다. Kharak 자체가 하나의 거대한 사막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행성 크기의 전장이다. 지형과 고도의 추가는 모래 언덕이, 커버를 제공하는 당신이 파괴적인 공격을 발휘할 수있는 곳에서 관광 명소 및 고지를 숨기고으로, 이전 게임의 세 가지 차원 전투를 복제합니다.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Kharak의 사막은 놀라운 사운드 디자인과 진정으로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당신은 RTS에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수있는 최고의 예술 디자인의 일부와 축복입니다. 도시 : 스카이 라인은 심시티 4는 좋은 품질의 도시 빌더가 있었다하지 때문이다. 거대한 주문은 도시 교통 네트워크를 시뮬레이션 모션 시리즈의 도시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만들었다, 그러나 스카이 라인은 모든 기능을 갖춘, 매우 모드화할 도시 관리 게임 훨씬 더 야심이었다. 그리고 어떤 게임. 거대한 크기와 범위, 상세하고 논리적, 도시 : 거의으로 관리 스카이 라인은 우리가 약 2013의 실망 심시티을 잊지합니다. 이 시작된 날, 이미 인상적인 게임 이었지만, 오늘의 말은 뭔가 다른 것으로 판명 : 모더를위한 놀이터. 심시티에 관해서 EA의 태도와 극명한 비교, 거대 주문은 현명 모더는 완전히 새로운 자산과 도구를 추가로 게임 내 건물과 도로에서 사물의 모든 방식으로 바이올린 할 수 있도록, 대중까지 자신의 게임을 열었다. 기본 게임은 행복 가장 열렬한 도시 계획을 유지해야하지만, 확장, 다크 후뿐만 아니라, 보고 가치 이상입니다. 그것은 레저 훨씬뿐만 아니라 게임 변화 낮과 밤의주기에 추가하여 도시의 상업적 측면을 확장합니다. 더 많은 단지 미적 터치보다, 당신이 쓰레기 처리, 대중 교통 및 하루 중 시간의 주위에 경찰 순찰 같은 도시 서비스를 계획시키는, 당신의 도시를 당신에게 더 많은 미세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로, 밤에 조용 늦게 쉽게 쓰레기 트럭들이 중지를 확인하기 만들기. 부지런한 모딩 커뮤니티와 여전히 매우 활성화, 스카이 라인은 커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스카이 라인 개조 : 최고의 도시 우리의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끝없는 전설이 대화에 등장 할 때마다 끝없는 전설, 우리가 여기서 뭘 강제 다시 무엇이다, 그것에 대해하지 분출에 어렵다. 절대적으로 가장 눈에 띄는에서 마법의 용의 명에 좌초 spacemen를 던지고, 완벽 판타지와 과학 소설 조화를 이루고 2014 년이 사 4X 게임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서 자신에게 장소를 적립, 단지 아름다운이야 사실에 의해 강제 육각 기반 세계. 당신이 밖으로 도달하고 정교한 도시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당신의 손에 그것을 요​​람 수 있었던 것처럼 다양한, 화려한, 그것은 거의 확실한 보인다. 돈 t, 시민을 우려하고있다. 우리는 t 무서운 사람이 먹는 곤충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삼킬 수 있도록했다. 무엇을 만드는 것이 가장 주목할만한 간격을 설정하고 재생하는 방법을 알려 독특하고 흥미로운 역학 각각 축복 예쁜하지만 약간 종말 세계 지배를위한 경쟁 매혹적인 파벌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t 그들이 항상 반대로 강제로 다른 세력과 동맹을 만들 수 있도록 파울있는 인스턴스에 대한 끔찍한 전술 한 살을 먹는 곤충 경주의 Necrophage을 얻었다했습니다. 그리고 기괴한 신도, 하나의 도시를 만들 수 있으며 확장 할 경우 다른 파벌을 삼키는에 의존해야 특유의 광신자의 세력이에요. 그것은 종반에 도달 할 때 약간의 증기 손실, 하지만 재미를 유지하고 그 시점에 여행 흥미로운 전략과 전술 결정에 풍부하다. 놀랍게도, 그것은 또한 게임을 장소의 확실한 느낌을 준다 강한 이야기​​ 축복 s의. 모든 세력은 구석으로 당신을 백업하지 않고 의사 결정의 많은 정보를 통보하는 스토리 퀘스트의 독특한 세트를 가지고 있으며, 롤 플레잉 모험이고 당신은 세계를 관리하는 다시 것처럼 느끼게 사이드 퀘스트와 이야기의 풍부가이야 일어나고. 십자군 왕 II 십자군 왕 II는 그랜드 전략 게임의 살인 놈이다. 당신은 역사적으로 정통 중세 유럽에서 더 많은 힘, 영향력, 그리고 영토를 얻으려고 중세 통치자을한다. 그것은 음모, 전쟁, 정치와 종교의 게임은, 알려진 세계의 놀라운, 상세한지도에서 수많은 복잡한 메뉴에서 재생이야. 당신의 시대, 당신의 하인, 당신 연인, 원수와 가족 : 정말하지만, 그것은 사람에 대해이야. 그것은 CKII 너무 매력적인 만드는이 개인 요소를에요. 당신은 가족 왕조가 아닌 추상적 인 국가의 책임이다. 당신은 결혼하고 아이를해야합니다, 당신은 죽을 것이다, 다음 후계자가 인수하고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 모든 사이에서, 당신은 당신의 보유를 증가 음모 또는 무력을 사용할 수 있지만 키는 아바타, 당신을 당신의 캐릭터와 실제 개인 연결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의 모든 승리를 응원 것이다, 자신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당신은 많은 친구를 만들고 싶어하고, 바보를 그들 모두를 배신 것이다. 정치적으로 유리한 결혼을 만들 왕위를 찬탈 당신의 아내를 살해하고, 모두가 당신을 위해 너무 많이 얻는 경우에, 좋은 기분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가끔 마상 대회 또는 사냥의 일이에요. 만큼 그들이 돈으로 t은 당신을 죽일. 문명 V 그것은 2000 년 몬테는 큰 빨간 버튼에 자신의 손가락을 가지고이야. 그는 핵무기를 시작 또는 전쟁 - 눈먼 간디와 징기스칸에서 평화로운하지만 부유 한 몽골 사이의 마지막 순간 동맹은 마지막 순간 승리를 주장 할 것이다 문명 V는 문명 경쟁과 돌에서 함께 작업하는 이상한 몰 역사 시나리오와 게임 지방 인 것 나이는 가까운 미래에, 그것은 야심 찬 4 배 장르의 포스터 아이에요. 당신이 직면 결정은 많은 위치 : 정치, 경제, 군사, 심지어 사회. 당신은 친절한 이웃 또는 정복자가 될 수 있습니다. 무역과 관광, 또는 산업 강국의 허브. 선택의 자유는 당신은 당신이 문명 V 이제까지 얻을 것이다 시리즈에서 뛰어 수있는 완벽한 장소로 간소화 된 바와 같이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문명을 창조 종료됩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무엇 가서 할 게임 최고의 자산이지만, 당신이 t 자신을 끊임없이 일어나는가 someting를 기다리고, 최종 턴을 클릭, 앞의 화면을 앉아 찾을 원 있도록 여전히 충분한 복잡성을 축복 s의. 이제까지 문명의 그리드 시스템의 재고 감사하고 S 및 스팀 워크샵 지원 개조와 함께 수리를하는지도의 끝없는 흐름이 s의 수단으로서 전투는 좋은 것입니다. 이것은 더 많은 용어를 발명은, 중독성 경쟁력 및 흡수이다려면 시리즈입니다. 필수 연주입니다. 워해머 40,000 : 전쟁의 새벽을 재생 전쟁의 새벽은 지금 매력적이다. 여러 가지면에서, 그것은 기본 건물 많은, turtling 및 자원 관리에 매우 전통적인 RTS 것 같은 느낌이 든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영웅의 회사의 좋아하는 전구체이야. 우리는 유물이 사기, 커버, 분대와 크게 다른 파벌 실험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전체 게임을 뒷받침 강도가이야. 그것은 모든 후 앞으로 밀어 캡처 및 영토를 들고 대해이야. 그리고 모든 시간, 자원 발전기 등의 붕괴로 더 덧된다. 그러나 전쟁 기계는 지속적으로 공급해야합니다. 확장 독특한 역학 중심으로 더 많은 세력을 도입, 밖으로 게임을 구체화. 부적 절한 엘다가이야, waaargh 굶주린 오크는 거대한 임페리얼 가드는 각 파벌은 게임을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했다. 말까지 총 아홉 세력이 있었다. 대전의 새벽 전투가 작게과 전략을 통해 전술에 초점을 맞추고, 그냥 모든 것을 변화 끝났다. 아직 큰했지만, 장르의 전통에서 멀리 이동은 마법의 일부를 상실했다. 스타 크래프트 II 스타 크래프트 II는 xenomorphic 외계인과 공간 엘프 대 장갑 카우보이에 대한 공상 과학 전략 게임이다. 그것은 당신이 군대를 구축하고 빠른 의사 결정과보다 빠르고 마우스 클릭으로 당신을 죽이기 전에 적을 죽이고, 자원을 수집 고전베이스 구축 RTS를에요. 멀티 플레이어는 스타 크래프트 II의 거대한 부분이다. 원수가 그들이 당신보다 더 빨리, 당신보다 문제의 주문을 빠르게 클릭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인간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많이 잃게됩니다, 하지만 당신은 더 플레이 더 얻을 것이다, 그리고 e 스포츠 수준에서 경쟁 할 수있는 작지만 전용 경쟁력있는 플레이어 기지가있다. 싱글 플레이어도 재미있다 - 당신은 테란 용병 짐 레이너의 공격을 다음과 같이 블리자드는 배경과 같은 RPG에 혈안이 동작을 결합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일정 시간 동안 저그의 파도에 파도 방어, 용암으로 가득 찬지도에 자원을 수확하려고처럼 고유 한 목적이있을 것이다 많은 것이 임무의 시리즈를 통해 싸울 것입니다. 임무 사이에서 당신은 당신이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새로운 요원을 연구하고 다음 목적지가 될 것 위치를 결정 할 수있는 RPG와 같은 허브를, 탐구 것이다. 이야기는 RTS에서 수행하기 어려운, 많은 대화 컷씬 또는에서 임무 자신을 사임하지만 SCII은 실제로 당신이 전투 외부 세계와 상호 작용하게, 그래서 더 대화 형 이야기에요. 2015 게임, 당신은이 시리즈의 세 가지 항목을 취득하고자 할 것이다, 2015 년의 우리 최고의 게임 중 하나가 그래서 당신은 전체의 경험을 원한다면 공허의 유산의 출시와 함께 결론을 보았다.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2 : 영웅 2의 아르덴 폭행 회사는 큰 이었지만, t 확실히 그 이전의 마법을 일치 바랬다 -. 그런 다음 아르덴 폭행이 함께했다. 미군과 독일 Oberkommando은 벌지 전투에서 영감을 캠페인, 아르덴의 제어를 통해 싸우고있다. 어떤 영웅의 두 회사와 속편에서 차별화하는 것은 전략적 메타지도에 걸쳐 재생 비선형 캠페인이다. 독일인들은 이야기의 임무와 동적 전초전 모두에 의해 제기 된 문제를 변경, 병력을 후퇴에 의해 강화되고, 동적입니다. 하나의 전투는 새로운 장애물을 제공하는 각각의 싸움으로, 여러 번 재생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만보기의 미국 지점에서 재생되는 동안, 미군은 모든 공기, 지원 및 기계화 역할도 담당 독특한 요리로, 세 개의 회사로 분할된다. 이 회사의 모든 특수 장교 능력을 가지고 나무를 업그레이드하고 임무를 해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에 집중하더라도, 다른 두 사람은 여전히​​지도를 할 것이며, 캡처 지방에서 적의 퇴각을 차단하여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회사에서의 전투는 실제 무게를 가지고있는이 처음이다. 이전에는 중요 모든했다이기는. 임무를 완료하고 당신은 새로운 시작,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아르덴 공격하지만, 지속적인 캠페인, 그리고 전투 손실은 회사의 숙련도와 인력을 가져올 수 있으며, 심지어 그것의 위험이 혼자 독일에 직면 다른 두 회사를 떠나 완전히 전멸되고 있습니다이야. 태양 광 제국의 죄가 : 태양 광 제국의 반란의 죄 대부분의 제국 건설 게임보다 액션과 거대한 전투에 대해 더 관심. 물론, 당신은, 식민지 산업이 발전 할 수 무역 수 행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아래로 올 때, 항상 지배에 대한 끝없는 투쟁에서 서로 글 머리 기호, 레이저와 미사일을 던지는 선박의 그룹이에요. 그것은 심지어 AI에 도전이야. 자신의 정체성, 배송 및 기술 세 가지 종족, 각이있다. 초기 확장 속도가 느린 것 중립 세력은 항상있다, 당신은 그들이 대신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 다시 때까지 항상 좋은 생각처럼 보인다 네 이웃을 공격하기 위해 뇌물 수있는 해적 세력도있다에요. 예쁜 관련된 외교 요소는 일반적인 무역 협정과 불가침 협정을 넘어도있다. 다른 파벌은 그들에게 자원을 제공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처럼, 당신에게 임무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에게 동일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죄 게임에서 움직임이 많이이야. 당신의 스카우트는 새로운 세계 악용하기위한 검색에 행성으로 행성에서 압축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문에 있지 해적 s의 경우 때문에 당신의 무역 함대는, 하나의 위기에서 다음에 돌진되는 경제의 바퀴와 강력한 전투 함대를 유지하는 곳으로 장소에서 물품을 이동하는 것, 그것은 다른 진영 제오고이야 무엇 당신이야. 당에는 싱글 플레이 캠페인이 말할 S : 당신은 단순히지도 셋업의 넓은 범위를 사용하여 AI에 대한 논쟁 전투의 무한한 수를 재생, 그것은 각각 자신의 단점과 전략이야. 또한 인상적지도 결정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으며 실제 사람에 대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고 사령관 최고 사령관은 PC를 부러 게임이었다. 예는 프로세서에 배치 요구가 있었다. 이 미래 전쟁 로보 - RTS는 자원 관리를 단순화하고 완벽한 전쟁 기계를 만들기에 더 초점을 맞추고있다. 단일 바꾸어 놓을 수없는 명령 단위로 시작, 거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원수에 전쟁을 수행하는 단위를 휘젓다 것이다 공장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년 후 않습니다 깎아 지른듯한 규모이야, 최고 사령관은 마음을 나누기로 더 이상 t 너무 많은 휴식 PC의 케이. 플레이어의 군대는 잠재적으로 땅, 바다와 공기 속으로 분리 1,000 개까지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명령 장치가 안전 유지하면서 상대를 분쇄, 생산, 이동 및 공격의주의 발레를 조율해야하고 공장의 전원이 켜져 있고 그들이 죽음의 더 많은 기계를 만들 수 있도록 제공. 그것은 화려한 마음 불허이야. 이것은 당신이 두 번째 화면에 줌 가능한지도를 위로 할 수 있습니다 즉, 공식적으로 듀얼 모니터를 지원하는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였다. 당신이 훨씬 쉽게 큰 그림에 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으로 그것은 신의 선물을이야. 몇몇 게임은 최고 사령관과 같은 규모와 축복, 당신이 온라인 전쟁을 할 때 진정한 도전이 시작되는 곳이야. 스타 크래프트 같은 제목 빠른 사고와 빠른 반응을 요구하지만, 그들은 단지 대부분에서 다스 단위의 부부와 함께 처리합니다. 최고 사령관은 그 모두를 요구하고, 수천 다룹니다. 그 밖에 최고의 PC 전략 게임, 그것을이야. 그러나 우리는 거의 확실 그래서 우리가 댓글에 알려주세요, 즐겨 찾기의 일부를 놓쳤다. Armello 내가 다른 모든 목록 된 것처럼 아무 나는이에 끔찍한 해요 계산하지 않습니다. 정말, 전략에 너무 좋은 아니에요. 다행 그 게임은 누군가가 그들을 재생 볼 수있는 기쁨이 될 수 있지만 존재하고, 때때로 당신은 AI 또는 누구 이건 당신에 대한 재생 다시 의표를 찌르다하는 강철 침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그 꼭대기에 좋은 승자 / 패자가 잘 때, 당신은 아마 꽤 훌륭한 사람을보고 다시. 난 아무데도 샤이닝 포스, FEDA, 그리고 반달 마음의 좋아하는 이상으로 얻을 수 않았다. 아니면 내가 그 두 혼동 항상 방랑 이야기했다. 아니, 확신이 파손 마음이었다. Disgaea에서 끔찍한은, 하지만, 하지만 난 유머 NIS의 느낌을 좋아 해요로 이렇게 매력적인 찾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개발자는 내가뿐만 아니라 완성 된 비주얼 소설을 만들었지 만 번 이상을했다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들어 보지 적이있는 경우, Disgaea 무한을 찾아보십시오. 그것은 PSP 게임이야, 하지만 사람들은 모든 콘솔 농민 brainrot 갈 너무 문명 보인다. 포스 빛나는 아, 당신을 위해 좋은. 이 스팀 펑크 전원 갑옷의 딜을했다. 잊을 수 없는. 우리는 빛나는 포스가 실제로 좋은 s의 리메이크, 그래서 나는이 기사 중 하나 그에서 투표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PC에 결국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서 아마 다시 한번이 목록의 전체 개념에 실패 할 거라고. 그것은 누군가가 나에게 얘기 볼 거의 같은이야. 우리는 기쁘게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목록 비웃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충돌에서 세계를 제거하고 우​​리가 냉전 RTS 이야기 다시하면 더 아란 전투 적용 나를 위해, WIC가되어 있기 때문에 전쟁 2의 새벽로 교체하고, DoW2은 아마 내가 지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연주했습니다 RTS입니다 거라고 . 아마 최초의 RTS는 정말 온라인 게임으로 나를 빨아합니다. 최고 사령관에 관해서, 그것은 여전히​​ 단조 얼라이언스 영원히 몇 달 전에 떨어졌다 주어진 활발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아마 더 적극적 SupCom 2. 그리고 무엇보다 모두, 그것은 여전히​​ 서사시 대규모 전투에 도움이야.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려면 나는 엿기름 물의 캐스트를 recommned D : 이것이 이전 게시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목록에 그리워 한 게임 .. 최초 RTS 게임 중 하나가 RTS를 정의 CC와 함께 있다는 것을 말해야한다 D하지만 날 이잖아 : 모래 1 같은 게임 다시 1992 년에 와서 게임 비록 내가 총 anihilation 또는 원래 CC에 대한 WIC 무역 것입니다. 내가 거점 그리워 오래된 고전을 재생하는 새로운 컴퓨터가 무거운에있는 나쁜에 좋은 오래된 게임을 기억만큼 나이 메신저 : 그것은 재생 가능한 s의 리메이크는 HD를 S를 :(이 목록에서 십자군과 십자군이 3 주에 발표 할 약 .. 시간이 그것은 원본에 충실하는 것을 의미 s의 어느 쪽이든을, 첫 번째는 Turrican (2 일 11 시간 재생) 상위 20 개 목록이 큰 목록에 만든 적이해야한다 : 나는 개인적으로 추가 할 수, 커맨드 앤 컨커 시리즈를 : 타이 베리안 일, 본토 요즘은 차라리 전쟁에 제국에 대해서 장군. 개 바지 (13시간 경기 시작 2 일)에 걸쳐 로마 2 아틸라가 거라고, 나는 나에게 지상 전투가 꽤 끔찍했다 인상을주는 시간의 검토는 기억합니다. 나는 그들이 내 관심이. 지상 전투의 ARN의 t 좋은 감정을 상하게한다, 그래서 나는 개인적으로 더 많은 스크립트 계약을 느낄 수 있지만 내가 아닌했습니다 최극 때문에 괜찮은 전략 스타 워즈 게임을 생각만큼 나쁘지 않아 다시하는 것이 여기에 해당 항목에서 가정 할 수있다 싱글 플레이는 확실히 있습니다. 최극 / 반란이 t 비록 지상 전투를 바랬다 - 고려, 그것은 그에서 한 단계 SA. 당신이 Supremecy을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이 좋아한다. 그것은 (다시 지상 전투를 재) 지금까지 역학과 디자인으로 최고의 RTS 수 있지만, 꽤 킥 엉덩이 스타 워즈 게임이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스타 디스트로이어에 소환하고 멀리 폭발 보게, 확장이 SSD를에 추가, 당신은 구축하고 죽음의 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서 냄새 하나 경험이야, 그리고. 어쨌든, 그것을 포함하는 이유에요. 나는 6 개월 전이 말에 대해 생각하지 못했네하지만 로마 II는 전투와 깊이 장군보다 잘 그것의 더 잘 연마하고있다. 그러나 쇼군 시대는 느끼고 훨씬 더 재미이다. 그것은 재 방문을 가치가있다. 중간 지구 2 전투 : 내 개인 좋아하는 전략 게임 중 하나는 반지의 제왕입니다 제로 아워는 윈도우 8.1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 P는 수치 누군가가 t 업데이트 커맨드 앤 컨커 시리즈의 장군을 hasn이야. 그것은 고전 게임을 S 및 IMO이 목록에 언급 할 가치가있다. 나는 GLA를 재생 미국인 사악한 웃음을 통해 steamrolling 사랑하는 데 사용 나는 Rise of Nations를 네 개의 일 전 구입 한 또 다른 게임 (새 신발 - D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정말 그것을 즐기고 있어요. 그것은 창병과 새총 전사와 함께 게임을 시작하고 전투기와 폭격기 항공기를 사용하여 계획 임무를 끝내고 큰 재미를에요. 당신이 정말로 미쳐하려는 경우 그리고 물론, 당신도 핵무기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략과 전술에 대한 큰 범위. 외에도 그 누락에서 나는이 목록은 매우 흥미로운 생각합니다. 내가 언급 한 20 경기 (10) 소유, 그래서 그들은 증기 판매에 다시 특히, 구입 가능성이 체크 아웃 할 것이다 그 몇 가지가있다. 나는 목록을 업데이트 할 때 목록을 업데이트 덕분에, 나는 실제로 지금 확장 버전이에요 특히 이후, 국가의 상승에 관해서 롭과의 대화를했다. 그러나 새로운 버전을 연주, 나는 원래 경기 이후이 많은, 많은 년이 s의 이후, 나는 내가 다른 새로운 추가로 있다는 목록에 추가 편안한로 t을 년후 결정하지 데. 물론, 우리는 의심의 여지가 어느 시점에서 다시 목록을 업데이트하지 것이다 다음으로 나는 확장 버전을 플레이 할 시간이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선 아래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돈 t 방법에 대해 알고 있지만 나는 C C의 장군이 : 원산지에 제로 아워를하고 승 8.1에서 잘 작동합니다. 수치를 들어 Dominions을 시리즈에 대한 사랑이 없습니다. 빅토리아도 철의 마음도이 목록을 만들었지 만, CK2 및 EUIV (EU 그들 중 최악 인 ..) 한, 사실은 나를 매우 슬픈 저주한다. 즉 좋은리스트 S는 대부분했다. 충돌에서 않네 세계는 f는 여기에 스타 크래프트 2 ISN의 t을보고 정말 행복 해요 본토 어디 구매자 가이드에 명시 될 야해을 종료 멀티 플레이어. 그 지루한 쓰레기는 RTS 장르를 죽였다. 블리자드는 정말 마운트 블레이드 장르 없음 마운트와 블레이드를 죽이는에 좋은 : Warband 모두 우리의 최고 샌드 박스 및 최고 RPG 목록입니다. 당신은 내가 또한 제목, 내 나쁜의 전략 부분을 놓친 것을 알고있다. 요즘 제일 많이합니다. 마지막 확장 평면 떨어졌다처럼 잘, 괜찮아, 내가 느끼는 - 나는 원래하지만 좋은 달랐다뿐만 아니라 전쟁 2의 새벽은 여기에 있어야합니다 같은 느낌. 그 외에는, 완벽한 목록입니다. SupCom 두 번 목록에 있어야처럼 나 또한 생각합니다. 으니까. SupCom 정말 훌륭합니다. 나는 t 내가 비록 전쟁 2의 새벽의 거대한 팬을 해요 말할 수있다. 재미있을 수 있고, 당신의 팀의 진행은 깔끔한이지만, 전략 게임으로 내가 심각하게 부족 s의 생각합니다. 우리는 또한 오히려 프랜차이즈를 나열하거나 개별적으로 나열보다 프랜차이즈에서 최선을 따기 다시, 나는 대부분이 원래는 여전히 최고라고 동의 할 것입니다 생각합니다. 저, 정말 DoW2의 팀 레벨 컨트롤을 사랑했다. 그것은 스페이스 마린의 컨텍스트와 완벽하게 이해했다. 슬프게도, 그들은 수준이나 임무 디자인 정말 창조적 인 없었어하지만, (다른 설정까지 죽 영역에 대한지도의 한쪽 끝에서 이동 거의 RTS y를 X-컴처럼 충분히 재미 있었다 다른 방법으로 적 유닛을 다루는 뉴 - 컴). 다른 게임은 아주는 스타일이야 에뮬레이트하지 않고 수치를 먹으 렴하고있다. 이 코멘트 섹션 혼란 받고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새 게시물이 대신이 일을 계속 업데이트의 2015 년 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염된 행성 목록을 볼 수 다행. 그것은 꽤 멋진 전략 게임, 그리고 대부분의 다른 RTS s의 매우 다른이야. 당신은 정기적으로 자신을, 각 맵의 버그 앞뒤로 싸우고있는 장점을 1 분 상실하고 적응하고 상황을 변경하거나 압력을 소요 위험한 공격 해내으로 갑자기 브레이크 아웃 순간을 갖는, 다시 밀려 참조 당신의 측면 해제, 또는 당신이 지금까지 잊고 있었다 능력을 기억한다. 당신이 진행으로, 외계인 적응, 땅을 얻을 당신을 강제로, 당신은 필사적으로 그들이 자주 공격에 대응하는 동안 너무 많이 풀어하지 않으려 고 앞뒤로 소강 전투로, 온 - 더 - 플라이 전략에 무거운 강조가이야 이전 전략을 우회. 당신은 추진력을 얻을 수 있지만, 그렇게 적은 수 있고, 게임 (적에게 단지 많은 적용) 오른쪽 플레이 긴박한 상황에서 턴 어라운드에 대한 범위를 많이하고있다. 모두 모두, 나는 확실히 당신이 표준 RTS 또는 분대 수준의 전술 게임에서 조금 다른 뭔가를 찾고 다시 특히, 그것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전쟁의 남성을 넣어 D : 폭행 처리반이이 목록에. 물론 그것은 가장자리 주위에 거친이야하지만 90 년대 후반 / 초기 00 년대 이후 여겼습니다 WW2 RTS I 피난처 t에 대한 어떤 매력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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